▲ 개관 40주년을 맞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개관 4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레스토랑인 테라스 뷔페 40% 할인을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주중(월-금) 점심에 테라스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푸짐한 뷔페 식사와 여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7월 20일부터 29일 사이에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비용 추가 없이 일반 뷔페 메뉴뿐만 아니라 ‘베트남 미각 기행’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 미각 기행’ 프로모션은 아열대 기후의 더위 속에서 입맛과 건강을 두루 챙겨온 정통 베트남 퀴진을 파크 하얏트 사이공의 셰프를 통해 선보일 것이다.

프로모션을 기획한 식음료 이사 기욤 델레마흐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변함없이 호텔을 이용해주신 고객께 감사하며, 40이라는 파격적인 숫자에 맞춰 그간 쉽게 접하지 못했던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길 바란다”라며 기획 의도와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비 층에 위치한 ‘테라스’는 한 면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서울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일품요리와 다양한 종류의 뷔페 요리, 그리고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카페 & 뷔페 레스토랑이다.

홀 중앙에 전면 배치된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이 역동적인 생동감을 더하는 테라스 뷔페는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다양한 요리를 그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테라스 공간을 갖추고 있어 유럽의 정원에 있 는듯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테라스 뷔페 40% 주중 할인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평일 점심에 적용된다. 뷔페 정상 가격은 1인당 세금을 포함하여 점심에 76,000원이며, 40%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45,6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 기자 ldgcoco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