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varo Palacios X KORII

10년만에 다시 한국을 찾는 스페인 와인의 르네상스를 지휘하는 마에스트로 알바로 팔라시오스. 이미 40대 중반에 스페인 와인의 르네상스와 미래의 상징이 된 알바로 팔라시오스는 프리오랏(Priorat)과 비에르조(Bierzo)와 같이 숨어 있던 뛰어난 지역을 세계 와인 지도에 올려 놓은 대가로 스페인 최고의 천재 와인메이커로 존경 받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코리(KORII)는 한국 고유의 식재료를 연구하고 탐구하여 현대적이며 창의적인 코스 메뉴를 제공하는 이노베이티브 모던 레스토랑입니다. 한국의 식재료들이 살아 숨쉬고 여러 가지 식재료를 발효와 에이징을 통하여 새로운 맛과 질감 그리고 풍미를 끌어내는 Culinary cuisine 으로 와인애호가와 미식가들에게 신선한 발견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알바로 팔라시오스가 프리오랏에서 만드는 최고 와인이자 스페인의 3대 컬트 와인으로 손꼽히는 L'Ermita 2021(RP 99)와 리오하에서 만드는 와인으로 데뷔 즉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놀라운 와인 Valmira 2019 (RP 98)와 비에르조 지역을 놀라운 테루아를 담은 Las Lamas 2021 (RP 97)를 포함한 총 6가지 와인을 코리의 섬세한 코스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