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클링 와인 캔와인 '베이브', 베이브 전용잔 기획팩 출시 <사진=베이브(BABE)>

스파클링 캔와인 ‘베이브(BABE)’가 젊은 소비자층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전용잔이 포함된 ‘베이브 전용잔 기획팩’을 이마트에 출시한다.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이번 베이브 전용잔 기획팩은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완판을 기록한 전용잔(250㎖) 1개와 베이브 3종(250㎖) 각 2캔씩 총 6캔을 구성되어 있다. 또한, ‘YOU CAN WINE BABE’란 문구가 새겨진 투명한 유리 소재의 전용잔과 베이브 6캔으로 묶은 기획팩은 인싸들의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적합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베이브 전용잔 기획팩은 전국 이마트, 전국 와인앤모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1만원대 중반이다.

▲ 베이브 전용잔 <사진=베이브(BABE)>

특히, 레드, 로제, 화이트와인으로 구성되어 3가지 와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이브 캔와인 3종은 보관이 쉽고 휴대하기도 편한 캔에 담아 출시되어, 스파클링 와인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브랜드 특유의 힙(HIP)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캔 디자인도 2030 여성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베이브 관계자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와인을 MZ세대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위트 있는 감성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 베이브 전용잔 기획팩을 시작으로 앞으로 ‘베이브’ 다운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