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화보 장인"…아이유, 인형 비주얼로 시선 강탈

▲ "역시 화보 장인"…아이유, 인형 비주얼로 시선 강탈 <사진=제이에스티나(J.ESTINA)>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IU)와 함께한 2020 겨울 광고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공개된 겨울 광고 캠페인 ‘아이 제이에스티나 유(I J.ESTINA U)’는 지난해 리뉴얼된 브랜드 심볼처럼 트렌디하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모델 아이유를 통해 그려냈다.

▲ 아이유, 제이에스티나 겨울 광고 캠페인 속 '러블리 + 시크' 매력 발산 <사진=제이에스티나(J.ESTINA)>

특히 이번에 공개 된 화보 속 아이유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과 달리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카메라를 압도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첫 번째 광고 컷 속 아이유는 입술에 엄지 손가락을 입술에 댄 채 정면을 응시하며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높이 올려 묶은 헤어, 깔끔한 화이트 브이넥 니트에 컬러풀한 초록색 색감이 돋보이는 주얼리를 매치했다.

▲ 제이에스티나, 2020 겨울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제이에스티나(J.ESTINA)>

아이유가 선택한 ‘아르코(ARCO)’는 둥근 반원 형태의 컬러 원석을 입체적으로 세팅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유처럼 베이직한 옷에 비비드한 컬러 주얼리를 함께 연출하면 의상에 경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배우 김하늘이 보여준 워킹맘들의 워너비 패션

▲ ‘18어게인’ 속 신입 아나운서 정다정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트위드 자켓 <사진=JTBC ‘18어게인’>

JTBC 월화드라마 ‘18어게인’(연출 하병훈 / 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이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성이 짙어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속 김하늘의 패션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극 중 김하늘은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늦깎이 신입 아나운서 역을 맡아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다양한 오피스 룩을 선보였다.

역할에 걸 맞는 그녀의 패션 센스는 지난 5일 방송분에서도 빛을 발했다. 블랙 이너와 크림 컬러의 트위드 자켓을 매치해 법정에 서도 손색없는 차분한 스타일을 완성한 것.

김하늘의 차분한 법정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트위드 자켓은 이태리 원단과 울 혼방 소재로 조금 특별한 하루를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의 20FW 시즌 제품으로 초겨울까지 포근하게 착장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김하늘이 출연하고 있는 JTBC ‘18어게인’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프론트로우,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우아한 FW 화보 공개

▲ 프론트로우,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우아한 FW 화보 공개 <사진=프론트로우>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프리미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는 작년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프리미엄 코트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위드 셋업, 해리스 트위드 재킷 등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컬렉션의 키 아이템들을 우아하게 소화했다. 특히 트위드 재킷을 부츠컷 슬랙스와 매치하거나 아이보리 프리미엄 니트를 포근한 느낌의 아이템과 연출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작년 FW시즌 첫 선을 보인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라인은 쉽게 소비되는 패션이 아닌, 원재료부터 생산과정까지 까다로운 방식을 채택하여 더 가치있고 지속 가능한 아이템들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 “타임리스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 소재의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컬렉션 런칭” <사진=프론트로우>

올해는 이태리 프리미엄 원단에 벨벳과 배색 펄 원사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더한 트위드 재킷과 아이보리, 카멜, 네이비 세가지 컬러로 전개되는 테일러드 라펠과 벨트 디테일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 등 새로운 아이템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윤리적이고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선정된 최고급 이태리 100%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하는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과 협업한 니트 웨어도 세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론트로우의 20FW 김태리 화보와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