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04
ad105
ad94

[오늘의 패션 신상] EXO 세훈 ‘파샤 드 까르띠에’, 아스트로 ‘문빈 & 산하 스타일링’, 뉴이스트 민현 ‘랑콤 땡이돌’

ad39

기사승인 2020.09.18  13:00:33

default_news_ad1

‘반전 매력의 주인공’, ‘파샤 드 까르띠에’ 디지털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 EXO 세훈

▲ ‘파샤 드 까르띠에’ 디지털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 'EXO 세훈' <사진=코스모폴리탄>

1980년대부터 이어져온 까르띠에의 아이코닉한 컬트 워치, ‘파샤 드 까르띠에’의 귀환을 기념해 까르띠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3인의 MZ 세대들과 함께 디지털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역동적인 무브먼트, 변화무쌍한 반전 매력, 모던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코드 등 파샤의 매력을 꼭 닮은 그들과 함께 다양한 메시지와 차별화된 가치를 선보인다.

앞서 첫 번째 인물을 성공적으로 공개한 데 이어, 두 번째 주인공은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엑소의 세훈이다. 가수 활동을 넘어 최근 배우 타이틀을 더한 세훈은 한계를 뛰어넘는 가능성과 재능, 도전을 추구하는 파샤 드 까르띠에의 철학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 변화무쌍한 매력을 갖춘 세훈과 파샤 드 까르띠에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러한 공통점을 가진 세훈과 파샤 드 까르띠에는 이번 영상에서 각자의 반전 매력을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배우와 아이돌을 오가는 세훈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특허 받은 퀵 스위치 시스템을 장착해 손쉽게 스트랩 호환이 가능한 파샤 드 까르띠에 워치에 비유하며 변화와 반전이라는 주제를 확실하게 드러낸 것. 세훈은 배우의 모습에서는 클래식한 레더 스트랩을, 화려하고 쿨한 아이돌의 모습에서는 스틸 브레이슬릿을 착용해 완전히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 이렇듯 세훈과 파샤 드 까르띠에 워치는 차곡차곡 쌓아온 시간만큼, 2가지 모습 모두에서 완벽함을 자랑해 깊은 인상을 준다.

▲ 까르띠에 최초의 방수 워치 '파샤 드 까르띠에' <사진=코스모폴리탄>

파샤 드 까르띠에 워치는 까르띠에 최초의 방수 워치로,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이미지와 스포티즘의 매력이 더해진 유니섹스 워치 컬렉션이다. 특히 까르띠에가 특허 출원한 퀵 스위치 시스템과 스마트 링크 시스템을 더해 착용자가 직접 스트랩을 호환하고, 브레이슬릿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실용성을 더한 것이 인상적. 이처럼 오리지널 모델에 더욱 정교해진 기능과 디테일을 갖춰, 2020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한편, 공개를 앞둔 나머지 한 명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진 가운데, 세훈과 파샤 드 까르띠에의 완벽한 시너지가 발휘된 메인 영상은 18일 JTBC PLUS(바자, 에스콰이어, 엘르, 코스모폴리탄)의 SNS를 통해 공개된다.

환상의 듀오 문빈&산하, 200% 케미를 자랑하는 비주얼 화보 공개!

▲ 아스트로 문빈&산하, 무대 장인 문빈과 감성 보컬 산하 실력파 유닛 탄생 <사진=뷰티쁠 10월호>

대한민국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 14일 미니 앨범 'IN OUT’을 발매하고, 절제된 다크 섹시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Bad Idea'로 유닛 활동을 시작한 아스트로 문빈 & 산하의 눈부신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문빈과 산하는 아스트로의 첫 유닛 답게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치명적인 눈빛과 포즈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 스탭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후문.

한편, 문빈과 산하는 이번 미니 앨범 ‘IN OUT’을 통해 절제된 다크 섹시를 콘셉트로 한타이틀 곡 ‘Bad Idea’부터 백일몽을 그린 퓨처 R&B 장르의 'Eyez On U'(아이즈 온 유), 감성적이고 빈티지한 피아노가 돋보이는 R&B '섬(Alone)', 청량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All I Wanna Do'(올 아이 워너 두), 제목 그대로 좋은 꿈을 이루게 해준다는 R&B 발라드 'Dream Catcher'(드림 캐쳐)까지 '나쁜 기억은 사라지고(FADE OUT), 좋은 기억은 선명해진다(FADE IN)'이란 치유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닛 활동에 가장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산하는 “의상을 안 입은 줄 알았다”며 기존 아스트로 활동과 달라진 점으로 의상을 꼽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 대해 문빈은 “저희의 노래와 무대를 보면서 안 좋은 일은 잊고 행복한 기억만 남았으면 좋겠다는 느낌으로 무대를 준비했다”라며 유닛 앨범을 관통하는 ‘치유’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또한, 무대 위에서의 마음가짐에 대해 문빈은 “스스로 과대평가를 해요. 다른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춤 춰요. 끝나고 보면 성공했다 싶어서 뿌듯할 때가 많아요.”라며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샤이니 선배님들과 같은 스타일의 그룹이 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새로운 음악적 시도도 많이 하고 누가 들어도 샤이니 곡이라는 걸 알 수 있을 정도로 곡의 특색도 확실하고 퍼포먼스도 너무 좋잖아요”라며 닮고 싶은 그룹으로 샤이니를 꼽기도 했다.

도전해보고 싶은 음악에 대해서 묻자 산하는 “아이유 선배님의 밤편지 같은 느낌으로 팬들에게 노래를 불러주고 싶어요. 가사가 와 닿는 폴킴 선배님 노래도 좋아하고요. 목소리와 감정이 드러나는 곡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한편 비주얼, 퍼포먼스, 보컬까지 무엇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실력파 유닛 문빈 & 산하의 케미 넘치는 화보는  뷰티쁠 10월호와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시 만난 랑콤X민현의 #아직도안써봤니뗑이돌 #같이써볼래

▲ 민현, 비주얼 황제의 매혹적인 반전매력 #뗑이돌 영상 화제 <사진=랑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뉴이스트 민현과 함께한 상반되는 2가지 무드의 화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이번 영상은 민현의 순수하고 담백한 이미지 속에 묻어 나오는 섹시한 반전매력을 영상에 담았다. 부드러운 비트의 음악에서는 사랑에 빠진 소년처럼 순수하면서도 로맨틱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는가 하면, 분위기가 반전되는 빠른 비트의 음악에서는 레드 컬러의 의상과 함께 과감해진 포즈로 민현의 독보적인 피지컬과 섹시한 매력을 과시한다.

완벽한 화보 영상을 만들어낸 랑콤과 민현의 조합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산뜻하면서도 순수한 소년 같은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여름 화보에 이어 민현에게 숨겨져 있던 섹시함을 밖으로 드러내는 역대급 화보와 영상으로 남다른 파급력을 선보였기 때문. 랑콤이 사랑하는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은 민현의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 시선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눈빛과 완벽한 피지컬로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반전 매력까지 뽐내 <사진=랑콤>

한편, 민현의 담백함과 섹시함 두가지 상반되는 매력을 모두 보여준 이번 영상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함께했다. 민현이 사용한 컬러는 B-01로 민현의 말끔한 피부를 강조하고 한층 화사한 피부톤을 표현했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와 무너짐 없는 뛰어난 지속력이 장점이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민현의 화보 영상은 랑콤과 데이즈드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100
ad95
ad106
ad83
ad79
ad84
ad81
ad96
ad98
ad93
ad88
ad69
ad86
ad74
ad78
ad77
ad75
ad61
ad67
ad82
ad72
ad66
ad59
ad102
ad103
ad76
ad56
ad50
ad47
ad52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default_news_ad2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9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