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많은 가족 행사가 있는 가정의 달이다. 오늘(21일)은 마침 부부의 날이기도 하다.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와인만큼 그 분위기를 잘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도 흔치 않다. 

특히, 이번에 소개하는 내추럴 와인 중에서는 비교적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3L 대용량 백인박스와인(Bag In Box Wine)도 있어 가족이나 친척들, 지인들과도 편리하게 경험 해 볼 수 있다.

가족이나 친한 지인들과 즐기기 좋은 내추럴 와인 4종을 소개한다. 

크란츠코퍼레이션이 수입하고 있는 이 와인은 가족와이너리 몽가르다에서 생산하는 와인으로 풍부한 미네랄리티를 갖고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매력적인 레이블이 눈에 들어오는 이 와인은 와인 메이커인 아버지가 자신의 딸에게 헌정하는 와인이다. 레이블의 그림은 딸이 6살 때 그린 그림이다. 크란츠 코퍼레이션에서 수입하고 있다. 

음식과 함께하면 더 좋은 백인박스와인으로 밸런스가 뛰어난 론 지역에서 생산한 레드와인 이다. ORW(올드앤레어와인)에서 수입 중이다.

ORW가 수입하고 있는 이 와인은 산미와 미네랄리티가 뛰어나 어렵지 않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화이트 내추럴 와인이다.

관련 문의는 내추럴 와인 수입사 크란츠코퍼레이션(02-591-1788), ORW(010-7392-3662)으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도윤 기자 winetoktok@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