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7일(금) 서울숲와인아울렛에서 회원 대상으로 '이태리&스페인 와인 고객 시음회'가 개최된다.

서울숲와인아울렛(성동구)이 주최하는 '이태리&스페인와인 고객시음회'가 1월 17일(금) 저녁 6시 30분 갤러리아 포레 서울숲와인아울렛에서 진행된다.

8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시음회에는 이태리, 스페인, 포르투갈 와인의 수입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엄선된 총 36개의 와인을 선보인다. 참석하는 와인 수입사는 그레이프코리아, 비노파라다이스, 신동와인, 어벤져스와인, 와이넬, 위매드 등 6개사이며,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만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시음회와 함께 1월 13일(월)부터 24일(금)까지 ‘1월 이태리, 스페인, 포르투갈 와인 마켓’이 열려, 서울숲와인아울렛 회원은 시음회때 소개되는 와인을 포함해 엄선된 와인들을 행사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서울숲와인아울렛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 시음회에 관하여 "이번 와인 시음회 리스트는 특별히 비공개로 진행되며, 컨디션 좋은 와인들로 준비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높혔다. 

와인 시음회 및 와인 마켓, 서울숲와인아울렛 회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숲와인아울렛(02-403-4388, salonduvin13@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