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콤마나인, 오프라인샵 줄줄이 입점 <사진=콤마나인>

뷰티계의 대세 ‘푸드메틱’ 브랜드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콤마나인’은 온라인샵을 넘어 오프라인샵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콤마나인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 상품만을 판매하는 역사 내 팝업 스토어 입점과 동시에 홍대의 메인거리에 위치한 KT&G 홍대 상상마당 입점 되었다.

▲ 카밍 클렌즈 바디 미스트, AC 카밍 바디클렌저, 아티초크 추출 분말’ <사진=콤마나인>

콤마나인 제품은 깔라만시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라인 ‘카밍 클렌즈 바디 미스트’와 ‘AC 카밍 바디클렌저’ 뿐만 아니라 풍부한 식이섬유, 생리활성 물질인 시나린, 엽산, 칼륨, 루테인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슈퍼푸드 ‘아티초크 추출 분말’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특히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콤마나인 ‘스페인산 100% 아티초크 추출 분말’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콤마나인 관계자는 “향후 뷰티 편집샵,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점차 넓혀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콤마나인의 제품을 만나보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콤마나인 오프라인샵은 ‘중소기업 명품마루’ 광주점과 KT&G 상상마당 ‘홍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