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또 몬텔레나 브랜드 데이 개최 <사진=WSA 와인 아카데미>

오는 4월 18일, ‘1976 파리의 심판’에서 전 세계 최고의 와인으로 널리 알려졌던 쟁쟁한 프랑스 와인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에 등극한 샤또 몬텔레나가 WSA와인아카데미와 함께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특히나 샤또 몬텔레나의 CEO 겸 마스터 와인메이커이자, 영화 ‘와인 미라클 (Bottle Shock)’의 실제 주인공인 Mr. Bo Barrett가 함께 자리하여 파리의 심판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직접 테이스팅을 진행한다고 한다.

시음 와인은 2종의 국내 미수입 와인이 포함되어 총 5종의 샤또 몬텔레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 와인 리스트 <사진=WSA와인아카데미>

또한 당일 세미나 참석자에 한하여 파리의 심판 1위 와인인 Chateau Montelena Chardonnay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더 눈길을 끈다.

참가비는 52,000원이며, 동문 및 2인 이상 동반 등록 시에는 10% 할인된 46,800원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홈페이지 (www.wsaacademy.com)에서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