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그랑 크뤼 & 밸류 와인 수입사 올빈와인이 오는 2월 21일과 28일,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디아넬라(Dianella)’와 ‘바르바네라(Barbenera)’ 와인 4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좌를 진행한다.

올빈와인은 매월 1~2회 와이너리별 온라인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21일에 진행되는 디아넬라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부띠크 와이너리로 ‘일 마토(ll Matto)’는 2023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Best of Best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강좌에서는 ▶끼안티 ▶끼안티 리제르바 ▶레 비이에 디 네리 그리고 ▶일 마토까지 총 4종이 준비된다.

28일에는 이탈리아 최대 와인그룹 Italian Wine Brands의 바르바네라(Barbanera) 와이너리가 생산하는 두카 디 사략나노(Duca di Saragnano) 와인 온라인 강좌가 진행된다. 해당 와인들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평론가이자 언론사인 루카 마로니(Luca Maroni) 포인트를 석권한 와인들로, ▶빠쇼네 ▶떼레 시칠리아네 ▶토스카나 로쏘 ▶토스카나 비앙코 등 총 4종의 와인이 준비된다.

온라인 강의는 오후 7시 30분에 Zoom을 통해 진행되며, 50ml 와인 시음키트와 제품 설명서가 택배로 발송된다. 해당 수업은 유료 수업으로, VIP 회원은 10,000원, 일반 회원은 15,000원의 수강료가 발생한다. 또한, 1차 강의 접수 마감은 2월 17일 / 2차 강의 접수 마감은 2월 23일까지이다.

참여 링크: https://forms.gle/EpvFti5aNLiSPUwDA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