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가 mega3 크릴오일 판매 1만개 돌파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자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mega3 크릴오일 판매 1만개 돌파 기념,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연지애 mege3 크릴오일은 청정지역 남빙양(남극해)에만 서식하는 일명 크릴새우로 만든 100% 크릴오일로 풍부한 유익 성분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은 물에 잘 녹는 인지질 40% 함유, 오메가3가 100g당 23g, EPA와 DHA가 100g당 각각 12g·6.8g 함유되었고 일명 슈퍼비타민E라 불리는 핵심성분 아스타잔틴이 무려 1㎏ 기준 300㎎ 함량으로 고른 함량과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 받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mega3 크릴오일 1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자연지애 mega3 크릴오일은 풍부한 유익 성분을 자랑하는 것뿐 아니라 원료의 안전 면에 있어 생산과정과 이동과정을 투명하고 철저하게 관리한 제품으로 남극에서 조업 운반한 100% 크릴만을 사용해 소비자 여러분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mega3 크릴오일에 대한 자세한 할인 이벤트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