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지애 메가3크릴오일 <사진=자연지애>

작은 새우를 닮은 외형을 가져 흔히 크릴새우라 불리는 크릴(Krill)은 주로 남극 대륙을 둘러싼 남빙양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최근 이 크릴에서 추출한 크릴오일이 물에 함께 녹는 인지질로 인해 새로운 오메가3로 등장하며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이런 분위기에 맞춰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을 슬로건으로 하는 자연지애의 mega3 크릴오일이 신뢰할 수 있는 원료로 눈길을 끈다.

자연지애 크릴오일은 청정지역 남극해에만 서식하는 일명 크릴새우로 만든 100% 크릴오일로 남극에서 조업 운반한 크릴만을 사용해 각 단계별로 확인·추적 가능한 이동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관리되는 제품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오메가3 대체품으로 크릴오일이 급부상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크릴오일은 원료와 형태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성분 및 안정성, 기타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면서, "mega3 크릴오일은 물에 녹는 인지질 40%이상, 오메가3 100g 기준 23g, EPA와 DHA 영양소가 100g 기준 각각 12g·6.5g 함유 되어 있으며, 붉은색을 띄게 하는 일명 슈퍼비타민E 아스타진틴 성분은 1㎏ 기준 300㎎이 함유되어 풍부한 유익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원료사용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mega3 크릴오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