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프랑스 프리미엄 워터 에비앙의 리미티드 에디션 러브 파리(evian® Love Paris)가 출시됐습니다.

<기자> 지난 8월 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먼트99에서 에비앙 러브 파리(evian® Lov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제품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프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티파니 쿠퍼(Tiffany Coop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으며, '파리(Paris)'를 영감으로한 3가지의 새로운 한정판 보틀을 선보였습니다.

에비앙 아태지역 지안루카 페란테 마케팅 총괄은 "이번 여름에 출시된 에비앙 특별 한정판은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 개선문, 노틀담을 배경으로 디자인된 3가지의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은 파리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만들어 주며, 로맨스에 빠져들 것 같은 분위기를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에비앙볼빅인터내셔날 코리아 최경재 대표는 "프랑스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나오는 에비앙은 단 한 곳의 수원지에서 나오는 100% 내추럴 미네랄 워터로 300가지 이상의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나오는 세계 최고의 물"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에비앙 특별 한정 에디션은 현재 전국 매장에서 찾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믈리에타임즈 강석범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