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내추럴 미네랄 워터 에비앙의 evian® Lov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이 8월 3일 출시됐다.

지난 7월 25일, 에비앙볼빅인터내셔날 코리아(지사장 최경재)는 에비앙 러브 파리(evian® Lov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을 8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에 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파트먼트99에서 에비앙 러브 파리스(evian® Lov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제품설명회를 열었다.

▲ 프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티파니 쿠퍼(Tiffany Cooper)'가 '파리(Paris)'를 영감으로한 3가지의 새로운 한정판 보틀 <사진=김하늘 기자>

이번 에디션은 프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티파니 쿠퍼(Tiffany Coop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됐으며, '파리(Paris)'를 영감으로한 3가지의 새로운 한정판 보틀을 선보였다.

행사는 정세미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뉴 에디션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주요 관계자의 제품 설명 시간이 이어졌다. 에비앙 아태지역 지안루카 페란테(Gianluca Ferrante) 마케팅 총괄이 파리에서의 에비앙을 소개했으며, 에비앙볼빅인터내셔날 코리아 최경재 대표와 에비앙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 김태현 상무가 국내 생수시장에서의 에비앙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유명 모델이자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김나희 씨가 참석해 에비앙 한정판 보틀의 국내 출시회를 빛냈다.

▲ 에비앙 'evian® Love Paris'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 출시 <사진=태그바이>

에비앙 아태지역 지안루카 페란테 마케팅 총괄은 "이번 여름에 출시된 에비앙 특별 한정판은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 개선문, 노틀담을 배경으로 디자인된 3가지의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은 파리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만들어 주며, 로맨스에 빠져들 것 같은 분위기를 준다"고 설명했다.

에비앙볼빅인터내셔날 코리아 최경재 대표는 "프랑스 알프스 청정지역에서 나오는 에비앙은 단 한 곳의 수원지에서 나오는 100% 내추럴 미네랄 워터로 300가지 이상의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나오는 세계 최고의 물"이라고 밝혔다. 

▲ GS25에서 프로모션 중인 에비앙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김하늘 기자>

한편, 이번 에비앙 특별 한정 에디션은 현재 전국 매장에 출시됐으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