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봄맞이 ‘제육대회’ 편으로 맛있는 녀석들 역사상 가장 큰 스케일, 총 9인의 제육인이 참가하는 ‘뚱벤져스9’의 제육 특집이 방영됐다.

점심은 매콤한 고추장 제육볶음, 저녁은 달달한 간장 제육볶음의 먹방이 펼쳐졌다. 지난 방송에서 뚱벤져스9의 멤버가 된 맛녀석들과 가수 킬라그램, 돈 스파이크, 배우 하재숙, 개그맨 송영길, 샘해밍턴은 점심으로 고추장 제육볶음 먹방을 펼쳤으며, 저녁을 앞두고 ‘뚱림픽’을 진행하기도 했다.
 

▲ 간장 제육볶음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송영길의 '눌은 볶음밥' <사진=Coem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그렇다면 저녁으로 먹을 간장 제육볶음은 무엇일까? 간장 제육볶음을 공수한 곳은 강북구 ‘ㅇ’ 간장 제육볶음 전문점이라고 하며, TV에 소개되지 않은 숨은 맛집이라고 한다. 살코기와 비계의 환상비율을 자랑하는 곳이었다.

간장 제육볶음 역시 고추장 제육볶음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맛팁을 선정했으며, 문세윤의 노른자 소스, 샘해밍턴의 청양마요 소스, 돈 스파이크의 간장 제육 덮밥, 김민경의 제육 초밥, 킬라그램의 통마늘 고기쌈, 유민상의 조랭이떡 제육볶음, 송영길의 눌은 볶음밥, 하재숙의 양은냄비 우동, 김준현의 물냉면 중 송영길의 눌은 볶음밥이 간장 제육볶음 최고의 맛팁으로 선정됐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