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오는 15일(금), 저녁 6시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푸짐한 바비큐, 양식, 한식, 일식 등 다채로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야외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바비큐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스페셜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특급 호텔 쉐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분위기를 돋구는 전자 현악 및 비트박스 등 파워풀한 공연과 함께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페스티벌은 단 하루, 6월 15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며 입장료는 90,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