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인증 와인교육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가 6월 4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샴페인 조셉 페리에(Champagne Joseph Perrier) 세미나를 진행한다.

▲ WSA브랜드데이에서는 조셉 페리에를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조셉 페리에는 영국 빅토리아 여왕과 그의 장남인 에드워드 7세까지 영국 왕실의 공식 샴페인으로 지정된 하우스이다. 세기의 결혼식이라 불리는 찰스 황태자와 다이애나 비의 결혼식, 그리고 윌리암 왕자의 결혼식에도 사용된 샴페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영국 왕실의 공식 지정 샴페인인만큼, 조셉 페리에의 모든 뀌베에는 ‘로얄(Royale)’이란 단어를 허용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서는 조셉 페리에의 현 CEO인 Mr. Benjamin Fourmon이 방한한다. 국내에서도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조셉 페리에의 프레스티지 뀌베인 Josephine 2008(조세핀 2008)을 비롯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샴페인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준비하였다.

Joseph Perrier, Cuvee Royale Brut NV (조셉페리에, 뀌베 로얄 브뤼 NV)
Joseph Perrier, Cuvee Royale Demi-Sec NV (조셉페리에, 뀌베 로얄 드미-섹 NV)
Joseph Perrier, Cuvee Royale Rose NV (조셉페리에, 뀌베 로얄 로제 NV)
Joseph Perrier, Cuvee Royale Blanc de Blancs NV (조셉페리에, 뀌베 로얄 블랑 드 블랑 NV)
Joseph Perrier, Cuvee Josephine 2008  (조셉페리에, 뀌베 조세핀 2008)

조셉 페리에의 참가비는 43,000원이며, 2인 이상 동반 등록하거나 WSA 동문이라면 10% 할인 된 가격에 세미나를 참가할 수 있다. 세미나에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wsaacademy.com) 또는 전화(02-516-6776)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