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의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전문 클래스에 WSA와인아카데미 박수진 원장의 세미나 일정이 확정되었다.

▲ 작년에 진행됐던 박수진 원장의 남프랑스 와인 마스터 클래스 현장사진 <사진=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

개최 첫날인 26일(목)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와인 세미나룸에서는 프랑스에서 가장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랑그독-루시옹 지역의 남프랑스(Sud de France) 와인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된다. 2종의 와인을 테이스팅하며 이 지역에 관한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27일(금)과 28일(토)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WSET 와인 테이스팅 기법(SAT) 세미나가 진행된다. 와인을 어떻게 테이스팅하고 표현하는지 WSET에 기반한 체계적인 와인 테이스팅 방법(SAT)를 소개한다. WSET 테이스팅 기법 세미나에서도 2가지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세미나 정원은 선착순 30명 정원이다. 

WSA와인아카데미 관계자는 "WSA와인아카데의 동문께는 학원 방문시 이번에 개최하는 SWS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의 무료입장권 1인 2매를 제공한다"며 "무료초청권도 받고, 박수진 원장의 전문 클래스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의 티켓 예매 신청은 한국국제전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전화(02-761-2512) 및 E-mail(intosws@hanmail.net)로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