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식기 브랜드 덴비가 알트 라지 머그 2개, 스몰 플레이트 1개 등 총 3종 구성의 티타임 세트를 3만원대에 판매한다. <사진= 덴비>

100% 영국산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덴비(Denby)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헤리티지 티타임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헤리티지 티타임 세트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알트 라지 머그 2개와 케이크나 쿠키 등을 담아내기 좋은 스몰 플레이트 1개로 구성 됐다. 2인이 오붓하게 차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기기 좋은 구성이다.

베란다, 파빌리온, 오차드, 테라스, 피아자 등 5가지 헤리티지 패턴 중 마음에 드는 컬러로 믹스 앤 매치하여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티타임 세트는 3종 구성에 6만 3,600원이라는 ‘가심비’ 잡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은은한 파스텔톤과 완벽한 믹스 앤 매치로 국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전 세계 50여개국 중 국내 판매량이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모든 제품이 영국 현지에서 만들어 진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