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와인의 메카인 광명와인동굴의 한국와인과 함께하는 제3회 히든와인 마켓이 9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이틀 동안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에서 개최된다.

▲ 제3회 히든 와인마켓 with 광명동굴 한국와인 9일부터 이틀간 제주에서 개최 <사진=광명동굴>

이번 제3회 히든 와인마켓은 국내 최대 와인박람회인 2017년 대전국제와인페어(9월 1-3일, 대전컨벤션센터)에 출전하였던 60개의 한국와인부스 중 17개를 초청하여 생산자가 직접 한국 와인을 선보이는 행사로 한국와이너리 17곳, 제주전통주 7곳, 제주수제맥주 1곳 총 25개 업체가 참여한다.

최정욱 광명동굴 와인연구소 소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최초 & 제주최초 한국와인페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주말 제주 행사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은 행사 와인 특별가 판매 등을 통해서 추석 선물을 마련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으며 이어 "행사를 함께 준비하고 참여한 김지원 한국와인생산자협회장 및 와이너리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국와인은 국제 와인 품평회에서 매년 10위권 안에 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이다.

▲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에서 열린 지난 히든 와인마켓 모습 <사진=히든클리프호텔>

최정원 소믈리에는 "지난 2차례의 히든 와인마켓 행사를 통해서 방문객과 와인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방문객들을 위한 '와인 시음', '럭키드로우', '스낵바 운영'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히든 와인 마켓은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1인 10,000원(세금포함가)이며, 투숙객은 무료이다.

관련 문의 및 예약은 행사 담당자(064-795-4165)로 하면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