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생수기업 에비앙(Evian)이 주관하는 골프 대회인 에비앙 챌린지(Evian Challenge) 예선 대회에 앞서 에비앙의 브랜드 활동을 알리기 위해 '2017 에비앙 브랜드데이'가 지난 6월 23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76층 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는 에비앙 제품 브랜드 홍보와 에비앙 챌린지 예선대회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으며, 지난 4월 아시아에서 3번째로 오픈한 에비앙 스파에 대해 소개됐다.
 

▲ 이제훈 워터소믈리에가 '좋은 물의 기준'과 '왜 에비앙이 좋은 물의 기준이 되는가'에 대해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이제훈 워터소믈리에>

이날 행사에는 에비앙 아시아태평양지역 지안루카 페란테(Gianluca Ferrante) 마케팅총괄, 에비앙 볼빅 인터내셔날 코리아 최경재 대표, 에비앙 챌린지대회 모진 조직위원장, 그랜드 워커힐 호텔 이제훈 워터소믈리에가 참석했다. 

주요 일정으로는 에비앙 아태지역 지안루카 페란테 마케팅 총괄의 에비앙 브랜드 소개가 진행됐으며, 리디아 고(Lydia Ko) 선수와 전인지 선수의 축하 영상이 이어졌고, 이제훈 워터소믈리에의 '좋은 물이란'의 주제로 강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제훈 워터소믈리에는 '좋은 물의 기준 - 왜 좋은 물이 중요한가 (The Standards of Good Water – the Reasons why Good Water is important), 왜 에비앙이 좋은 물의 기준이 되는가(Why Evian best sets the standard for Good Water explanation'에 대해 발표했다.
 

▲ 에비앙 브랜드데이가 지난 6월 23일 롯데월드타워 76층 시그니엘 호텔에서 개최됐다. <사진=이제훈 워터소믈리에>

오찬 이후에는 에비앙으로 만든 빙수 시식과 에비앙 퀴즈가 이어졌으며, 에비앙 스파 투어가 진행됐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