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드모엣 (Claude Moët)이 1743년 메종(Maison)을 설립한 이래로, 모엣&샹동은 계속해서 개척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성공과 유혹의 순간을 함께 하는 샴페인 하우스와 럭셔리의 표본이 되었다. 모엣&샹동의 상징이 된 모엣 임페리얼부터 그랑 빈티지, 매혹적인 모엣 로제 임페리얼과 혁신적인 아이스 임페리얼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샴페인 컬렉션은 매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준다.

모엣 파티 데이는 이러한 모엣의 다양한 순간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6월 하루 동안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6월 17일에 전 세계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처음 진행할 예정이다. 이 날에는 브런치, 데이 샴페인 파티, 해피아워, 갈라 디너, 나이트 파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모엣 파티가 24시간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 모엣 파티 데이 온라인 포스터 <사진=모엣&샹동>

모엣 파티 데이의 미니 홈페이지도 오픈 되어 전 세계 모엣 파티 데이 장소들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모엣 파티 데이 동안 파티 장소에서 모엣 파티 데이 프레임을 통해 모엣을 즐기는 장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촬영한 후에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다. 이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 중 1명을 뽑아서 2018년에 진행되는 전 세계의 모엣 파티 데이 장소 중에서 골라서 갈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모엣 파티 데이는 서울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사 by 백승욱, 10 꼬르소 꼬모 카페, SMT,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쵸이닷,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라미띠에, 정식바와 부산의 더 베이 101의 웨이브 요트 라운지, 웨스틴 조선 부산, 키친동백, 포트 1902, 1847 에디슨 등 모엣&샹동에서 지정한 매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모엣 파티 데이 미니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