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nsemble' 展 포스터 <포스터=이정아갤러리>

오는 5월 1일 종로구 평창동 이정아갤러리 LJA Gallery에서 'D-ensemble'展이 열린다.

5월 31일까지 열리는 'D-ensemble'은, Dream의 D와 ensemble이 만나 ‘함께 꿈을 이룬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번 전시는 `미술과 음악과 무용의 만남’을 감성적으로 아우르기 위한 색다른 발상의 전환으로 기획되었다. 분야에 관계없이 각 부문의 다양하고 독창적인 시도를 한데 모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기획 한 전시로, 미술과 음악, 무용이 한자리에 어우러져 어떠한 형식으로 ‘함께 꿈을 이루어 나갈지’에 관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LJA Gallery 대표는 “음악과 무용과 미술의 작은 합주가 초 여름 곳곳을 녹색빛으로 물들여 가는 자연의 눈부신 합창처럼 5월 한달 간 'D-ensemble'에서 대중과 함께 교감하고 그 감동이 울려 퍼지길 기대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으로 전시장을 어려워하는 대중들이 편하게 예술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일조하며, 더 나아가 이정아갤러리의 목표이기도 한 열린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소통과 전시장의 대중화에 기여’ 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획전은 LJA Gallery 전관(1•2•3• 4전시실)과 카페 라파미 그리고 야외정원에서 진행되며, 5월 13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공연과 라이브연주로 진행되는 오프닝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정아갤러리의 모든 전시는 무료이며 개관시간은 평일 및 토요일(11:00~19:00), 일요일은 휴관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Art 부분 이주현 권은솜 김길중 김다예 김병수 김성은 김지연 남영화 노혜경 문종범 박선희 박지영 박찬현 서은아 승민 신상철 양광우 이계연 이예진 이주현 이진혁 정수용 정회윤 차혜인 최수정, Music 부분 강요한 김영준 남윤준 류성혜 문석환 박슬기 박재만 박혜리 서운정 유승석 윤경록 조여진, Dance 부분에 김유빈 김은정 오지현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병수기자 photo@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