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존재감' 이정재 화보, 고급美의 끝판왕

▲ 구찌, 이정재와 함께한 창간호 화보 공개 <사진=WWD코리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 이정재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WWD 코리아> 창간호를 통해 공개했다.

▲ 이정재, WWD코리아 화보 '우월한 슈트핏' <사진=WWD코리아>

배우 이정재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Alessandro Michele)의 유년시절에 특별한 영감을 준 할리우드의 의미를 조명한 구찌 러브 퍼레이드(Gucci Love Parade)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WWD코리아> 창간호 커버를 완성했다.

▲ 이정재 패션 화보, 믿고 보는 '인간 구찌' <사진=WWD코리아>

이정재는 구찌 라벨 디테일의 울 체크 재킷과 팬츠를 착용해 매력적인 커버룩을 선보였다. 또한 올오버 홀스빗 스트라이프 디테일의 네이비 수트와 화이트-블랙 수트 등 클래식한 룩에 블랙 벨벳 보우 타이 또는 GG 수프림 캔버스 브리프케이스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블랙-그레이 울 리넨 재킷, 블랙 파나마 모헤어 울 베스트, 핑크 캠브리지 셔츠, 블랙 GG 수프림 캔버스 더플 백 등 다양한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아이템을 멋지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 '압도적 존재감' 이정재 화보, 고급美의 끝판왕 <사진=WWD코리아>

이정재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으로 오는 3월 15일부터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호연, 리얼웨이 트렌치코트룩 선보여 화제만발

▲ 정호연, 리얼웨이 트렌치코트룩 선보여 화제만발 <사진=정호연 인스타그램 @hoooooyeony>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전속모델인 글로벌 대세 배우 ‘정호연’이 13일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 속 트렌치코트 패션이 화제다.

정호연은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패션모델답게 트렌치코트와 어울리는 데님과 운동화를 함께 스타일링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착용한 제품들은 정호연이 전속모델인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ISS)의 22 S/S 광고 컬렉션으로, 정호연이 착용한 제품들 모두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이후 정호연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 세계에서 인정한 패션 센스를 가진 정호연이 선보이는 트렌치코트룩 제안 <사진=정호연 인스타그램 @hoooooyeony>

첫 연기 데뷔작이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 이후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27일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 샌타모니카 바커행어 이벤트홀에서 열린 SAG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게시 정호연의 트렌치코트 착용 사진을 게시한 이후 쉬즈미스 팔로워 수도 상승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호연이 착용한 트렌치코트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정호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정호연이 착용한 쉬즈미스 트렌치코트와 봄 신상품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치엔젤스 뮤즈 ‘선미’ 화보, “올봄 센스 있는 바람막이 셋업 코디는 이렇게!”

▲ 선미, 베이지&그린 윈드 브레이커 셋업 코디, 봄을 부르네~! <사진=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

가수 선미가 센스 있는 셋업 코디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는 브랜드 모델 ‘선미’와 함께한 2022 Spring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스트레치엔젤스가 이번 22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바람막이 자켓과 숏팬츠를 매치해 그녀만의 매력으로 세련된 셋업 코디를 연출했다.

▲ 스트레치엔젤스가 제안하는 올봄 바람막이 셋업 코디 연출법 “골린이, 테린이 다 모여!” <사진=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

그녀가 착용한 바람막이-숏팬츠 셋업 코디는 세련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며, 적당한 기장감과 허리 부분의 셔링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가 골프, 테니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데일리룩 코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선미가 선미했다”, “올 봄 시밀러룩은 너로 정했다 스트레치엔젤스!”, “선미 언니처럼 입고 싶다”, “색감 무슨 일…♥”, “모델로 선미 언니 발탁한 것은 신의 한 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미가 제안하는 스트레치엔젤스 바람막이 셋업 코디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