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 퍼플 라벨, 코리아 앰버서더로 배우 ‘김우빈’ 발탁

▲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코리아 앰버서더 ‘김우빈’과 함께한 화보 공개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랄프로렌코리아(대표 김진형)가 브랜드 내 남성복 최상위 라인인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한국 로컬 앰버서더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

지난해 영화 ‘외계+인’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연달아 캐스팅되어 바쁜 활동을 이어간 배우 김우빈은 올해 드디어 그 결과물 공개를 앞두고 대중들의 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택배기사’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올 한해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OTT 플랫폼을 종횡하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코리아 앰버서더로 ‘남성성의 아름다움’ 지닌 배우 김우빈 발탁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새로운 한국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된 김우빈은 패션 라이프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첫 행보를 시작했다.

이번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촬영에서 김우빈 특유의 지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애티튜드를 더해 퍼플 라벨의 뉴 시즌 룩을 완벽 소화했다.

▲ 김우빈,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코리아 앰버서더의 비주얼 화보 “옴므파탈은 바로 이런 것!”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랄프 로렌 코리아 측은 “좀처럼 들뜸 없이 신중하며 남성성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김우빈과 함께하며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진정한 디자인 철학이 발현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한국 로컬 앰버서더로 ‘김우빈’을 선정한 이유와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랄프 로렌 퍼플 라벨(Ralph Lauren Purple Label)은 2020년 브랜드 25주년을 맞아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럭셔리’, ‘정교함’, ‘남성성의 아름다움’ 이 세 단어로 대변되는 랄프 로렌의 최고급 라인으로, 최고의 품질을 분별해내는 안목을 가진 남성을 위한 라인이다.

▲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코리아 앰버서더 김우빈, ‘범접불가 세련미’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한편, 김우빈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코리아 3월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2022 Spring 시즌 룩은 이탈리아 코모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짙은 네이비와 밝은 인디고 소재, 가벼운 리넨-블랜드 패브릭으로 신사의 나른한 오후를 포착한다.

부첼라티(Buccellati),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W Korea 3월호 화보 공개

▲ 부첼라티(Buccellati),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W Korea 3월호 화보 공개 <사진=W Korea>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메종 부첼라티(Buccellati)가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W Korea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김혜수는 클래식한 스타일링과 그에 맞는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매 컷마다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시선을 압도하는 아우라, 카리스마 넘치는 매혹적인 주얼리 화보 <사진=W Korea>

김혜수가 화보에서 착용한 마이오소티스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부첼라티 자디노 컬렉션의 하이주얼리로 섬세한 하늘색과 녹색 젬스톤으로 꽃과 잎사귀를 표현해 마치 물망초와 같은 차분함이 특징이다.

그녀가 블랙 드레스 위에 착용한 블루벨 워치는 캄파눌라의 섬세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화보에 함께 매치한 오페라 및 롬비 컬렉션은 각각 르네상스 건축 장식과 페르시아 카펫에서 영감을 받아 메종 특유의 기하학인 모티브를 특징으로 한다.

▲ 화려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부첼라티를 대표하는 마크리 컬렉션 <사진=W Korea>

무엇보다 화려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부첼라티를 대표하는 마크리 컬렉션이 김혜수의 인상적인 포즈와 만나 한층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메종의 인그레이빙 기법이 강조된 실크 같은 골드 텍스쳐는 절제된 김혜수 특유의 카리스마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부첼라티와 김혜수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W Korea 3월호와 wkorea.com, W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혜수가 화보에서 착용한 주얼리는 부첼라티 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내맞선 안효섭, 봄 기운 가득 담은 화보 공개 ‘비주얼까지 완벽’

▲ 안효섭, 벌써 봄인가 봄 ‘남친미 물씬’ <사진=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배우 안효섭이 화보를 통해 봄을 알렸다.

22일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안효섭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SS 시즌 화보를 공개 했다.

화보 속 안효섭은 우월한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을 선보이며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베이지 컬러의 니트웨어와 톤온톤을 맞춘 팬츠를 매치해 소프트한 컬러감의 봄 스타일링을 연출 하는가 하면 블랙 컬러의 집업 자켓과 슬랙스를 매치한 셋업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 했다.

▲ 안효섭, 에디션과 함께 ‘남친짤 생성’ ..봄 내음 담은 화보 공개 <사진=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베이직 캐주얼 웨어를 추구하는 에디션 센서빌리티의 2022 SS 캠페인은 ‘힐링 그라운드’로 자연과 환경, 즐거움과 행복의 원천이 되는 이야기를 꽃, 들풀, 나무, 빛, 그림자 등 지구와 자연을 상징하는 매개체에 담아냈으며 새로운 젊음과 즐거움, 편안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안효섭과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함께 한 2022 SS 캠페인은 탑텐몰과 에디션 공식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안효섭은 28일 첫 방영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 역할로 돌아올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