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코리아', '지큐 코리아' 1월호 커버의 주인공 ‘방탄소년단’ 화보 공개

▲ 방탄소년단, 루이비통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진행한 화보 촬영 <사진=보그 코리아 & 지큐 코리아>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 <지큐 코리아(GQ KOREA)>가 2022년 1월호 커버를 장식한 방탄소년단의 화보를 공개했다.

▲ RM와 뷔 <사진=보그 코리아 & 지큐 코리아>

루이 비통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은 화보 촬영에서 모두 루이 비통 남성복 컬렉션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했다. 다양한 촬영 콘셉트에 맞추어 준비된 세트장에서 개인 화보와 단체 화보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특수 제작된 미디어 아트 월을 배경으로 영상 콘텐츠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

▲ 슈가와 정국 <사진=보그 코리아 & 지큐 코리아>

화보 촬영 후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개별 인터뷰를 통해 8년간의 활동에 대한 소회, 각자의 현재 관심사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깊이 있게 공유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별 인터뷰는 <보그>와 <지큐>에 각각 다른 내용으로 실린다.

▲ 제이홉과 지민 <사진=보그 코리아 & 지큐 코리아>

<보그 코리아>와 <지큐 코리아>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2022년 1월호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은 <보그> 3종 커버, <지큐> 8종 커버로 제작된다. 한 아티스트가 두 매체의 표지를 동시에 장식하면서 총 11종의 커버로 발간되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다. 또한 이번에 <보그 코리아>와 <지큐 코리아>가 촬영한 방탄소년단 화보는 한국에서 발행된 이후에 <보그 홍콩>, <보그 싱가포르>, <지큐 일본>, <지큐 호주> 등을 포함하여 전 세계 12개 국가/지역 잡지의 커버를 장식할 예정이다.

▲ 진 <사진=보그 코리아 & 지큐 코리아>

12월 21일 발행되는 <보그 코리아>와 <지큐 코리아> 1월호에는 방탄소년단의 화보와 인터뷰, 비하인드 컷 등이 각 100페이지에 걸쳐 게재되며, 해당 콘텐츠는 <보그>와 <지큐>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별 패션 필름과 커버 메이킹 영상, 인터뷰 영상은 오는 22일부터 <보그>와 <지큐>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발렌티노(VALENTINO), 롯데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맨즈 부티크 오픈

▲ SF9 로운, 기럭지+패션까지 완벽한 비주얼의 정석 <사진=발렌티노(VALENTINO)>

SF9 로운과 강다니엘이 롯데 잠실 발렌티노 남성 부티크를 방문했다.

최근, SF9 로운은 롯데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새롭게 오픈한 발렌티노 맨즈 부티크에 방문했다.

로운은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등장, 완벽한 비주얼과 기럭지로 장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운의 클래식한 캐주얼룩까지 눈길을 끌었다. 딥한 브라운 컬러의 재킷에 멀티 컬러 니트, 데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멋스러운 화이트, 옐로우 배색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와 브라운 컬러의 크로셰 알코브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로운은 롯데 잠실 발렌티노 맨즈 부티크에서 레디 투 웨어 제품부터 액세서리 라인까지 여유롭게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직접 착용해보고 살펴보는 등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뽐내기도.

▲ 강다니엘, 데님룩 완벽소화.. 분위기+패션 모두 '명품 비주얼' <사진=발렌티노(VALENTINO)>

강다니엘은 힙한 매력이 돋보이는 데님룩을 선보였다. 발렌티노의 아이코닉한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데님자켓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레트로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멋스러운 화이트, 옐로우 배색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스니커즈와 브라운 컬러의 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특히 스터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알코브 크로스바디 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강다니엘은 이탈리아의 궁전 팔라조를 연상되게 하는 세련되고 모던한 매장에 감탄하며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남성 레디 투 웨어 제품부터 액세서리 라인까지 꼼꼼하게 둘러보고 직접 착용해보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강다니엘과 로운의 발렌티노 맨즈 부티크 방문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서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훈훈한 비주얼 돋보이는 남윤수 인스타그램 속 사복 패션♥

▲ 냥집사 남윤수, 지속 가능 패션은 당연한 일상 <사진=남윤수 인스타그램>

배우 남윤수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사진 속 남윤수는 산뜻한 블루 컬러 패딩과 버킷 햇으로 스포티하면서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유틸리티 재킷과 후드 집업을 레이어링하고 비니를 더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남윤수의 남친룩을 완성한 제품들은 100% 애니멀 프리(동물성 원료 배제), 크루얼티 프리(동물 학대나 착취 배제)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지속 가능 아우터 브랜드 ‘세이브더덕(Save The Duck)’ 제품으로 알려졌다.

▲ 남윤수, 패딩으로 완성한 남친룩의 정석 <사진=남윤수 인스타그램>

평소 냥집사로 고양이들을 위한 별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할 만큼 동물 사랑이 남다른 남윤수가 지속 가능 패션에 동참한 것. 실제로 남윤수는 사진을 게재하며 #werespectanimals 해시태그를 사용하기도 했다.

세이브더덕은 오리털이나 거위털 대신,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 플룸테크(PLUMTECH®)를 주요 충전재로 사용함으로써 지속 가능 패션을 앞장 서고 있는 브랜드다.

실제 다운에 못지 않은 보온성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남윤수가 착용한 제품들은 세이브더덕의 FW21 컬렉션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색감과 텍스쳐가 특징이다.

세이브더덕은 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윤수는 최근 마지막회 10%가 넘는 시청률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종영된 드라마 ‘연모’에서 이현을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