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 오늘의집 단독 출시

▲ 홈바 기능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 <사진=바카디 코리아>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에서 ‘봄베이 브램블(Bombay Bramble)’ 출시를 기념하여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를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한정판으로 단독 출시한다.

최근 홈 파티와 칵테일 문화 트렌드의 영향으로 런칭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봄베이 브램블’은 갓 수확한 블랙베리와 라즈베리를 이용하여 100% 천연 과일 인퓨징으로 탄생했다. 잘 익은 과일에서 느껴지는 우아하고 풍부한 에센스가 완벽한 조화를 선사하며,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무드도 함께 전달하고 있다.

바카디 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봄베이 브램블’만의 무드로 홈바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1인 가구 공방 ‘소목장세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를 제작했다.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는 홈바 기능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바카디 코리아의 박지선 부장은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를 통해 인테리어와 칵테일, 홈 파티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멋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봄베이 브램블 홈바 키트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 희귀 싱글몰트 위스키 한정 컬렉션, ‘스페셜 릴리즈 2021’ 출시

▲ 세계 최대 싱글몰트 위스키 숙성고에서 선별한 8종의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 라인업 <사진=디아지오 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가 스페셜 싱글몰트 위스키 한정 컬렉션 8종을 모은 ‘스페셜 릴리즈 2021’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릴리즈는 ‘아무에게도 들려주지 않은 전설(LEGENDS UNTOLD)’을 테마로, 최고의 위스키 장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큰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숙성고에서 선정한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2001년부터 매년 출시해 온 총 8개의 새로운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원액 숙성 후 물을 섞지 않고 바로 병입하는 위스키) 라인업이다.

각각 다른 전설 속 신비한 생물체들의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실험적으로 만들어진 엄선된 8개의 스페셜 싱글몰트 위스키 한정 컬렉션 라인업은 ▲탈리스커 8년 ▲싱글톤 19년 ▲라가불린 12년 ▲라가불린 26년 ▲오반 12년 ▲카듀 14년 ▲몰트락 13년 ▲로얄 로크나가 16년이다.

대표적으로 '싱글톤 19년'은 리필 아메리칸 캐스크와 코냑 캐스크 피니시로, 달콤하고 감미로우며 밸런스가 뛰어나 접근하기 쉬운 풍미를 갖고 있다. '라가불린 26년'은 퍼스트 필 페드로 히메네즈와 올로로소 캐스크 스타일의 풍부함을 완벽하게 표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오반 12년'은 하일랜드와 아일랜드 스타일의 싱글몰트를 잇는 훌륭한 가교 역할을 하며 더욱 부드럽고 다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스페셜 릴리즈 2021’ 컬렉션 제품의 다양성을 경험하고 매력적인 위스키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12월 17일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3주간 열린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페셜 릴리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8종의 스코틀랜드 증류소 주변에 서식하는 동물들의 알려지지 않은 전설을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릴리즈 한정판 글렌캐런 잔과 캡이 증정되며, 각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오직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디아지오를 대표하는 스코틀랜드 증류소 주변의 신화 속 동물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담긴 ‘스페셜 릴리즈 2021’ 한정 컬렉션은 지금껏 만난 적 없는 새로운 방식으로 위스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희귀한 싱글몰트 위스키로 구성된 스페셜 릴리즈 컬렉션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장 가치가 높고 팝업 스토어 방문 시 각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만큼 연말연시 품격 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페셜 릴리즈 2021’ 컬렉션 제품은 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3주간 개최되는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지하 1층 와인웍스 맞은편)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는 편의점 스마트오더 어플리케이션(GS나만의냉장고, 이마트, 포켓CU, 세븐일레븐)을 통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탈리스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루구루,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 구현한 ‘커피맥주’ 출시

▲ 부루구루가 신제품 ‘커피맥주’를 출시한다 <사진=부루구루>

부루구루(Brewguru co., Ltd, 대표 박상재)가 12월 16일 신제품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부루구루가 커피리브레(Coffee Libre, 대표 서필훈)와 손잡고 출시하는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콜드브루의 깊은 풍미를 맥주로 구현했다.

맛이나 풍미가 무겁지 않고, 가벼운 청량감을 더해 목 넘김이 좋은 맥주에 커피리브레가 사용하는 고급 스페셜티 원두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을 그대로 담아내 맥주 고유의 맛과 커피의 풍미를 동시에 잡았다. 특히 깔끔하면서도 입안에 우아하게 퍼지는 향긋한 홉 향을 느낄 수 있어 누구나 좋아할 만큼 매력적인 끝 맛을 자랑한다.

그동안 시중에 여러 수제 맥주 컬래버레이션이 있었지만, 이번 협업은 1979년 미국에서 시작돼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맥주 양조 대회 NHC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부루구루 박상재 대표와 세계 커피 로스팅 대회인 월드 로스터스컵 우승자이자 스페셜티 원두를 전문으로 하는 커피리브레의 서필훈 대표가 만났다는 점에서 화제가 예상된다.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깔끔한 하얀색 바탕에 커피리브레의 시그니처 마스크가 디자인돼 커피리브레의 감성을 모던하게 구현했다. 마스크의 유니크함과 표정이 그대로 담겨 더 돋보인다.

최근 국산 수제 맥주 열풍 속에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의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어 신제품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맥주와 커피 업계 전문가가 만났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유명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16일부터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4캔 만원 이하에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