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정호연, 주얼리 화보 빛낸 명품 매력

▲ 부쉐론,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주얼리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배우 정호연의 명품 매력인 담긴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부쉐론(BOUCHERON)과 함께했다.

▲ 독보적인 매력, 배우 정호연 화보 공개 <사진=코스모폴리탄>

공개된 화보 속 정호연은 톱모델 다운 완벽한 프로포션과 다채로운 포즈 그리고 연기로 다져진 생동감 넘치는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화보 컷 마다 보여준 다양한 스타일과 그에 맞게 매치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간 부쉐론’의 면모를 뽐냈다.

정호연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코듀로이와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에 쎄뻥 보헴 (Serpent Boheme) 컬렉션을 레이어드 해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쎄뻥 보헴은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부쉐론의 아이코닉 라인으로 최근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매력 한도 초과’ 정호연, 시선 압도하는 주얼리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또한 정호연은 유쾌함과 자유로움, 창의성 그리고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부쉐론의 정신을 대변한다. 그녀가 착용한 고양이 블라디미르를 재해석한 링은 부쉐론의 상징인 애니멀 작품들을 탄생시킨 애니멀 (Animaux de) 컬렉션으로, 섬세하게 세공된 코와 깃털, 눈은 블랙 사파이어로 표현해 애니멀이 지닌 의미와 그들의 사실적인 표정을 담은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이 특징이다.

한편 최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속 럭셔리 패션으로 화제 된 주얼리 역시 부쉐론 제품이다. 정호연이 화보와 예능에서 선보인 하이 주얼리는 모두 부쉐론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뷔, 휠라 광고서 타고난 센스 빛난 광고천재... "풍선껌 하나로 광고 찢었다"

▲ 방탄소년단(BTS) 뷔의 FILA 'Create Your Winter' 캠페인 <사진=휠라(FILA)>

방탄소년단(BTS) 뷔가 황홀한 비주얼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광고천재 면모를 과시했다.

24일 휠라(FILA)의 트위터 및 유튜브 계정에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의 '2021 FILA Winter Collection' 중 'Create Your Winter' 광고 영상이 게재됐다.

컬리하게 앞머리를 올린 블랙 헤어에 베이지색 보아 재킷을 입은 뷔는 소파에 누운 채 회전하는 카메라 앵글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잘생긴 이목구비로 등장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클로즈업된 근접촬영으로 화면 가득 뷔의 얼굴이 등장하자 뚜렷하고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빚은 듯이 매끄럽고 유려한 얼굴형이 눈을 사로잡았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뷔의 여유로우면서 강렬한 눈빛은 치명적인 아우라와 함께 아름다운 비주얼을 한층 빛나게 하며 섹시한 남성미를 더했다.

초근접 촬영으로 뷔의 옆얼굴이 클로즈업되자 누워있음에도 한 군데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조각 같은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역시 K-POP의 얼굴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그린 듯한 높은 콧대와 이어지는 짙은 이목구비, 남성적인 매력을 부각시키는 턱밑 각과 함께 소년성이 돋보이는 짧은 턱 선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화려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의 절경으로 황홀함을 안겼다.

뷔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더니 이내 풍선껌을 씹으며 후드 모자를 뒤집어쓰고 스포티한 스타일로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표정과 춤을 추며 힙한 매력을 발산하는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틀에 박히지 않은 뷔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힙한 아우라는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섹시한 매력을 더하며 설렘을 안겼다.

귀엽게 볼을 부풀리며 풍선껌을 부는 뷔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자 뷔는 눈을 크게 뜨며 옆을 보는 감각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단번에 화면을 장악, 타고난 천재적 센스를 뽐냈다.

팬들은 "유끼미남 최고다", "김태형 너무 잘해. 누가 이렇게 해", "에어껌 장인에게 진짜 껌을 줬을 때 일어나는 일", "풍선껌 하나로 광고 찢어버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변신의 귀재 임영웅... ‘영웅의 본색’ 광고 화제

▲ “찬바람에 맞설 우리들의 히어로” 변신의 귀재 임영웅 <사진=웰메이드(WELLMADE)>

가수 임영웅이 연기에 첫 도전해 화제다.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1FW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을 공개한 것.

웰메이드의 이번 영상 컨셉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이다.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해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 세정 웰메이드 광고, 영화 ‘영웅본색’ 오마주한 느와르 장르 영화 예고편 컨셉 <사진=웰메이드(WELLMADE)>

영상은 미지의 공간에서 임영웅의 비장한 등장으로 시작한다. 정장 차림과 보잉 선글라스, 그리고 입에 성냥개비를 문 모습이 마치 영화 ‘영웅본색’을 연상케 한다. 미스터리한 세력인 찬바람이 영웅의 본 모습을 추격하는 가운데, 찬 바람이 불수록 점차 본색을 드러내는 히어로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연출됐다.

영상 속 흘러나오는 음악은 임영웅이 무명시절에 함께 노래를 부르던 절친 가수 ‘정명규’가 부른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임영웅과 정명규의 훈훈한 의리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 티저에 이어 전일 26일, 본편 공개... 팬들 폭발적인 반응 <사진=웰메이드(WELLMADE)>

전일 26일 오후,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해당 영상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도 한 편의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연출에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기도 했다. SNS상에서의 댓글 반응도 좋다. ‘임영웅의 연기 인상적이다’, ‘한편의 영화!’, ‘영웅을 추격하는 찬바람 세력 설정이 재미있다’는 등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