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와인아카데미 브랜드 데이, 'DBR Lafite'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오는 10월 8일 금요일, WSA와인아카데미 Brand Day에서는 보르도의 TOP 와인들을 생산해내는 도멘 바롱 드 로칠드 와인들을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와인들은 보르도 와인의 정수 ‘레정드 알(Les Legends R)’과 ‘샤토 빠라디 카세이유(Chateau Paradis Casseuil)’이다.

레정드 알은 라피트(Lafite) 가문이 전 세계 어디서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보르도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이며, 샤토 빠라디 카세이유는 소떼른 그랑 크뤼 1등급 ‘샤토 리외섹(Chateau Rieussec)’ 양조팀 아래 탄생한 엉뚜르 드 메르(Entre-Deux-Mers) 지역의 레드 와인이다.

무려 6대에 걸처 그랑 크뤼 와인을 생산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집약된 기술 아래 탄생한 보르도 와인들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자리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