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랄프 로렌 X 제페토 컬렉션 입고 제페토에 뜬다

▲ 랄프 로렌, 제페토와 함께 디지털 월드 오브 랄프 로렌(World of Ralph Lauren) 오픈 <사진=랄프 로렌 코리아>

랄프 로렌이 증강현실(AR) 아바타를 활용한 글로벌 소셜 네트워킹 앱인 제페토에 랄프 로렌 월드(The World of Ralph Lauren)의 문을 연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완벽하게 표현된 가상 세계에서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3D 아바타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다.

랄프 로렌 x 제페토 파트너십은 디지털 컬렉션과 랄프 로렌 테마의 가상 세계로 구성된다. 제페토 디지털 월드를 위해 새로이 구현된 랄프 로렌 제품으로 사용자는 자신의 3D 아바타를 꾸밀 수 있으며, 뉴욕 매디슨 애비뉴 플래그십 스토어, 랄프스 커피, 센트럴 파크 등 랄프 로렌의 상징적인 정신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세 개의 디지털 인터렉티브 공간을 통해 랄프 로렌 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

랄프 로렌 최고 디지털 책임자인 앨리스 델라헌트(Alice Delahunt)는 “랄프 로렌과 제페토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차세대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가상 세계에서의 혁신이 필수적이라는 우리의 믿음을 실현한 것입니다. 랄프 로렌은 지금껏 새로운 환경을 잘 받아들여 왔고, 새롭게 떠오르는 이 분야에서 한 발자국 더 영역을 넓히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제품을 디지털 세상에서 구입하고 착용하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차세대 혁신입니다.”라고 말했다.

제페토를 통해 출시하는 랄프 로렌 디지털 제품으로 랄프 로렌은 사상 처음으로 가상 경제에도 진출하게 된다.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 폴로 랄프 로렌 스타일과 폴로 랄프 로렌의 이번 여름 시즌 제품 등 50여개의 아이템이 포함된 12가지 룩을 선보인다. 또한 랄프 로렌 x 제페토 가상 컬렉션 전용으로 디자인된 두 개의 한정판 스케이트보드와 같은 특별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랄프 로렌 X 제페토 디지털 월드 오브 랄프 로렌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퍼스트룩>

9월에는 K팝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제페토 랄프 로렌 월드의 매디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라이브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랄프 로렌 X 제페토 컬렉션의 옷을 입은 자신들의 3D 아바타를 통해 방문객 및 팬들과 만나 셀카와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고, 방문자들은 이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랄프 로렌 X 제페토 프로젝트는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랄프 로렌 X 비트모지 컬렉션, 혁신적인 증강 현실을 경험할 수 있게 한 스냅챗 포니 로고 스캔과 최근 발표한 럭셔리 브랜드 최초의 E-스포츠팀 유니폼 후원 프로그램인 G2 E-스포츠 파트너십 그리고 디지털 스토어 등과 같이 랄프 로렌이 선보인 몰입형 증강 현실 디지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매거진 ‘퍼스트룩 Vol.224’에서 함께한 폴로 랄프 로렌 화보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본인들의 제페토 3D 아바타를 재현했다. 폴로 랄프 로렌의 의상을 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3D 아바타는 제페토 랄프 로렌 월드에서 만날 수 있으며, 멤버들이 입은 의상 역시 구입할 수 있다.

‘랄프 로렌 X 제페토’와 함께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제페토 패션 필름과 디지털 인터뷰는 ‘퍼스트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올포유’ 김소연,이상우와 함께한 2021 FW 가을 화보, 리얼 부부의 케미는 역시 달라!

▲ "리얼 부부의 케미는 역시 달라!" ‘올포유’ 김소연,이상우와 함께한 2021 FW 가을 화보 <사진=올포유>

계절이 바뀌어도 패션에 고민할 필요가 없다.

한성에프아이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올포유’가 가을을 맞아 21FW 신제품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포유’ 21FW 광고 캠페인은 전속 모델인 김소연과 이상우의 패션 아우라와 함께 찰떡궁합 케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ONE PEACE & PIECE’를 콘셉트로 올포유와 함께하는 삶(life) 속의 평화로움(peace)과 일상(life)에 한 조각(piece)을 더해 완성되는 완벽한 행복을 표현했다. 찐부부의 리얼 케미가 느껴지는 김소연과 이상우의 21FW 광고 메이킹 영상은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들은 가을 색채를 담은 감각적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트레킹, 산책 등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다. <사진=올포유>

은은한 잔패턴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감탄 점퍼는 안쪽에 마스크 포켓을 넣어 수납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어떤 하의와도 매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트레킹, 산책 등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다. 이외에도 심플하면서도 간편한 티셔츠부터 체형 커버를 위한 팬츠류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시즌 신제품은 제품력 뿐만 아니라 전속모델 김소연과 이상우의 광고 캠페인 효과로 출시 직후부터 판매율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면서 “37도가 넘는 폭염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한 김소연, 이상우 부부의 모습에 현장 스텝 모두 감동했다”고 전했다.

“시선 강탈 깊은 눈빛”… 유태오, 남성미에 녹아들다

▲ 유태오, 댄디한 스타일의 정석 <사진=더블유 코리아(W Korea)>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9월호를 통해 배우 유태오의 화보가 공개됐다.

유태오의 단단하고 묵직한 눈빛이 인상적인 이번 화보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Zegna)와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태오는 제냐의 2021 FW 컬렉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그는 네이비 컬러 재킷에 그레이 팬츠 또는 오벼셔츠 룩으로 군더더기 없는 댄디한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니트웨어 룩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눈빛이 인상적인 로고 자수 티셔츠와 함께한 컷에서는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내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다.

▲ “시선 강탈 깊은 눈빛”… 유태오, 남성미에 녹아들다 <사진=더블유 코리아(W Korea)>

유태오는 깊은 눈빛부터 부드러운 미소까지 각각의 촬영에 맞는 분위기를 표현하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유태오는 tvN 예능 프로그램 ‘우도주막’에서 메인 셰프로 활약중이며, 최근 영화 ‘미나리’, ‘문나이트’를 제작한 A24의 작품 '페스트 라이브즈(Past Lives)'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유태오의 모습을 담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