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신비로운 분위기 뽐내는 우아한 비주얼 화보 공개

▲ ‘고급+우아’ … 분위기 여신 고윤정, 은은한 광채 피부 돋보이는 미모 ‘시선 집중’ <사진=에스쁘아>

MZ 세대가 선호하는 외모 1위로 떠오르고 있는 대세 배우 고윤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고윤정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에스쁘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와 함께 고윤정의 은은한 무결점 광채 피부가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배가 시켜줬다.

화보 촬영에서 고윤정은 장시간 촬영에도 흐트러짐없이 무결점으로 밝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촬영 내내 유쾌한 미소로 피곤한 기색없이 현장 분위기를 띄우며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며 여성스러우면서 청초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 고윤정, 신비로운 분위기 뽐내는 우아한 비주얼 화보 공개 <사진=에스쁘아>

화보 속 고윤정의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의 비결은 에스쁘아의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이다. 이 제품은 20년 8월 출시 이후 20초당 한 개씩 판매 될만큼 꾸준히 사랑받았던 에스쁘아 대표 상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광채와 커버력은 물론 성분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새롭게 개발한 하이드레이팅 골든 포뮬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기존 대비 20% 향상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는 물론, 지속력까지 개선했다. 또한, 더 촘촘해진 레이어로 피부의 결점과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주며 광채와 커버력 모두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시카 성분 함유와 알레르기 유발 성분 제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등 총 4가지 피부 테스트를 모두 합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수지, 매끈한 피부와 함께 우아함 선보인 뷰티 화보 공개

▲ 랑콤의 뮤즈 수지의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피부가 매력적인 뷰티 화보. <사진=랑콤>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배우 수지와 함께 매거진 싱글즈 9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커버 속에서 단연코 돋보이는 것은 수지의 피부 결이다. 잡티 없이 깨끗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에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피부가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수지는 자연스럽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강조하듯 어깨 선이 드러난 오프숄더 의상으로 고혹적이고 정제된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다.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강화해 주고 탄력, 주름 개선, 광채, 매끈함을 부여해 주는 제품으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고 싶은 계절에 사용하면 수지처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수지와 함께한 화보는 싱글즈 9월호 및 싱글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랑콤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배우 고민시, 고혹미 가득한 눈빛… 가을 화보 공개

▲ 배우 고민시, 고혹미 가득한 눈빛… 가을 화보 공개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배우 고민시와 핸드백 브랜드가 함께 한 21FW 시즌 첫 번째 광고 컷이 공개됐다.

광고 컷 속 고민시는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함께 모던한 스타일링과 다양한 컬러의 핸드백과 매치하여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녀는 시크함이 느껴지는 올 블랙 의상과 와이드 스트랩이 돋보이는 미니 새들백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하거나, 페미닌한 가죽 스커트에 크림 옐로우 컬러 가방을 매치해 생동감 있는 컬러 플레이를 선보였다.

▲ 고민시 화보, 연기도 스타일링도 만점! 가을 데일리룩 제안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또한 고민시는 도회적인 분위기를 충기는 화이트 블라우스 의상에 토프 컬러의 바게트 숄더백을 착용해 커리어 우먼 같은 현대 여성들의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과감하게 허리가 드러나는 크롭 셔츠에는 팬츠와 가방을 톤온톤으로 맞춰 고급스러움과 세련미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었다.

고민시가 뮤즈로 활동 중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이번 21FW 광고는 고민시 특유의 고혹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통해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데일리룩을 담아냈다”며,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에 다가오는 가을 시즌 데일리룩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라면 고민시의 광고 컷을 참고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고민시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몰과 W컨셉, 무신사, 29CM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