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와인아카데미, Brand Day – Villa Maria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오는 8월 13일 금요일 개최되는 WSA와인아카데미의 Brand Day에서는 뉴질랜드 와인산업의 아이콘인 빌라 마리아(Villa Maria) 와인들을 소개한다.

빌라 마리아는 5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뉴질랜드에서 가장 성공한 와이너리이다. 최고의 와인 생산자와 최상품 포도로 세계적인 와이너리로 성장한다는 목표에 따라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전세계 최초로 모든 와인에 스크류캡을 적용, 또한 Wine Spectator ‘The world’s 50 great wine producers’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세계 각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어스가든을 시작으로 빌라 마리아 소유의 뉴질랜드 대표 와인 생산지 네 곳에서 양조한 와인들을 와인메이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한 자리에서 테이스팅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채널(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