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폴리탄 8월 호, 트와이스 지효의 에너지 넘치는 화보 공개!

▲ 청량미 넘치는 여름 러닝 여신! 트와이스 지효! <사진=코스모폴리탄 8월 화보>

일본 세 번째 정규앨범 ‘퍼펙트월드’ 발매를 앞둔 트와이스 지효가 글로벌 브랜드 언더아머와 함께한 에너지 넘치는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8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 지효, 언더아머 러닝 뮤즈로, 탄탄한 건강미 발산 <사진=코스모폴리탄 8월 화보>

‘경쾌한 여름날의 러닝’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지 화보 속 지효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지효는 언더아머의 러닝 뮤즈로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건강미를 발산했다. 또 액티브한 러닝부터 트렌디함을 한껏 살린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든 의상에 언더아머의 ‘UA 플로우 스포츠 에디션’ 러닝화를 매치해 트렌디한 에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곧 발매 예정인 일본 앨범 ‘퍼펙트 월드’의 컨셉에 대해 ‘음악도 안무도 파워풀해서 ‘taste of love’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에요.’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 긍정적인 생각과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 <사진=코스모폴리탄 8월 화보>

지효가 착용한 언더아머 ‘UA 플로우 스포츠 에디션’은 놀라운 경량성과 강력한 접지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인 제동과 가속이 가능하다. 가볍고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는 발 모양에 따라 늘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 전체를 서포트해 주는 디자인으로 가벼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면 편하고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언더아머 뮤즈가 된 트와이스 지효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8월 호는 2021년 7월 20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소희, ‘알고있지만’ 유나비 메이크업 룩 … ‘내추럴한 핑크빛으로 립 완성’

▲ 한소희, ‘알고있지만’ 유나비 메이크업 룩… ‘내추럴한 핑크빛으로 립 완성’ <사진=JTBC ‘알고있지만’ 방송 캡쳐>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운 스토리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한소희의 메이크업이 거듭 화제다. 더불어 드라마 속 한소희의 내추럴하면서 발랄한 패션과 메이크업이 드라마의 볼거리를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5화에서는 채종협이 한소희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며 한 층 가까워진 모습이 그려졌다. 한소희는 채종협이 선물해 준 누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바로 발라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방송 직후 이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립스틱 궁금하다” “컬러가 한소희와 너무 찰떡이다” “선물 받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표정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극 중 한소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준 제품은 ‘샬롯 틸버리’의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이다.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매트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은 캐시미어를 연상케하는 뛰어난 포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처음 발색 그대로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각질 부각 없이 한 번의 터치로 고르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며, 선명한 고발색의 피그먼트와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소희는 이 중 누드 핑크 컬러인 ‘필로우 토크’를 사용해 마치 본연의 입술인 듯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했다.

한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극의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이도현 ‘얼루어 코리아’ 8월호 커버 장식

▲ THE SCENT OF NEXT, 이도현 <사진=얼루어 코리아>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황희태 역으로 열연한 배우 이도현이 니치 퍼퓸 브랜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와 함께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8월 창간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후속 드라마 ‘멜랑꼴리아’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이도현은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생애 첫 매거진 커버 화보 속에서 드라마 속 애틋한 순애보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 블랙 컬러 셔츠와 스트링 팬츠는 송지오(Songzio) <사진=얼루어 코리아>

공개된 화보에는 니치 퍼퓸 브랜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의 라인업에 걸맞은 분위기의 장면들을 담아냈으며, 여기에 이도현은 차가운 냉 미남의 시크한 모습부터 귀엽고 유연한 소년의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과 몸짓으로 새로운 모습을 전했다.

▲ 멜란지 그레이 리넨 재킷은 에잇 바이 육스(8 by Yoox). 민소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얼루어 코리아>

이날 이도현과 함께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는 롯데 칠성이 국내 최초 니치퍼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와 함께 만든 니치 퍼퓸 브랜드다. 칠성 사이다, 클라우드, 트레비 등 대한민국 대표 음료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보틀에 마스터 퍼퓨머인 느바에의 해석을 더해 독창적이고 클래식한 향을 담아냈으며, 7월 28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몰점 및 W컨셉, 칠성 살롱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오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와 함께한 이도현과 커버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