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07
ad94
ad120
ad124
ad121
ad128

[오늘의 패션 신상] 트와이스 지효 ‘언더아머’, 알고있지만 한소희 ‘립스틱’, 이도현 ‘향수’

ad39

기사승인 2021.07.20  12:00:23

default_news_ad1

코스모폴리탄 8월 호, 트와이스 지효의 에너지 넘치는 화보 공개!

▲ 청량미 넘치는 여름 러닝 여신! 트와이스 지효! <사진=코스모폴리탄 8월 화보>

일본 세 번째 정규앨범 ‘퍼펙트월드’ 발매를 앞둔 트와이스 지효가 글로벌 브랜드 언더아머와 함께한 에너지 넘치는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8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 지효, 언더아머 러닝 뮤즈로, 탄탄한 건강미 발산 <사진=코스모폴리탄 8월 화보>

‘경쾌한 여름날의 러닝’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지 화보 속 지효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지효는 언더아머의 러닝 뮤즈로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건강미를 발산했다. 또 액티브한 러닝부터 트렌디함을 한껏 살린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든 의상에 언더아머의 ‘UA 플로우 스포츠 에디션’ 러닝화를 매치해 트렌디한 에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곧 발매 예정인 일본 앨범 ‘퍼펙트 월드’의 컨셉에 대해 ‘음악도 안무도 파워풀해서 ‘taste of love’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에요.’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 긍정적인 생각과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 <사진=코스모폴리탄 8월 화보>

지효가 착용한 언더아머 ‘UA 플로우 스포츠 에디션’은 놀라운 경량성과 강력한 접지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인 제동과 가속이 가능하다. 가볍고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는 발 모양에 따라 늘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 전체를 서포트해 주는 디자인으로 가벼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면 편하고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언더아머 뮤즈가 된 트와이스 지효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8월 호는 2021년 7월 20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소희, ‘알고있지만’ 유나비 메이크업 룩 … ‘내추럴한 핑크빛으로 립 완성’

▲ 한소희, ‘알고있지만’ 유나비 메이크업 룩… ‘내추럴한 핑크빛으로 립 완성’ <사진=JTBC ‘알고있지만’ 방송 캡쳐>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로운 스토리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한소희의 메이크업이 거듭 화제다. 더불어 드라마 속 한소희의 내추럴하면서 발랄한 패션과 메이크업이 드라마의 볼거리를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5화에서는 채종협이 한소희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며 한 층 가까워진 모습이 그려졌다. 한소희는 채종협이 선물해 준 누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바로 발라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방송 직후 이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소희 립스틱 궁금하다” “컬러가 한소희와 너무 찰떡이다” “선물 받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표정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극 중 한소희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준 제품은 ‘샬롯 틸버리’의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이다.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매트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은 캐시미어를 연상케하는 뛰어난 포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시간 처음 발색 그대로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각질 부각 없이 한 번의 터치로 고르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 주며, 선명한 고발색의 피그먼트와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소희는 이 중 누드 핑크 컬러인 ‘필로우 토크’를 사용해 마치 본연의 입술인 듯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했다.

한편,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극의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이도현 ‘얼루어 코리아’ 8월호 커버 장식

▲ THE SCENT OF NEXT, 이도현 <사진=얼루어 코리아>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황희태 역으로 열연한 배우 이도현이 니치 퍼퓸 브랜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와 함께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8월 창간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후속 드라마 ‘멜랑꼴리아’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이도현은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생애 첫 매거진 커버 화보 속에서 드라마 속 애틋한 순애보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 블랙 컬러 셔츠와 스트링 팬츠는 송지오(Songzio) <사진=얼루어 코리아>

공개된 화보에는 니치 퍼퓸 브랜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의 라인업에 걸맞은 분위기의 장면들을 담아냈으며, 여기에 이도현은 차가운 냉 미남의 시크한 모습부터 귀엽고 유연한 소년의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과 몸짓으로 새로운 모습을 전했다.

▲ 멜란지 그레이 리넨 재킷은 에잇 바이 육스(8 by Yoox). 민소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얼루어 코리아>

이날 이도현과 함께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는 롯데 칠성이 국내 최초 니치퍼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와 함께 만든 니치 퍼퓸 브랜드다. 칠성 사이다, 클라우드, 트레비 등 대한민국 대표 음료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보틀에 마스터 퍼퓨머인 느바에의 해석을 더해 독창적이고 클래식한 향을 담아냈으며, 7월 28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몰점 및 W컨셉, 칠성 살롱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오드 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와 함께한 이도현과 커버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132
ad133
ad135
ad110
ad129
ad134
ad127
ad131
ad108
ad118
ad114
ad125
ad113
ad95
ad106
ad83
ad79
ad81
ad96
ad98
ad93
ad88
ad69
ad86
ad74
ad78
ad77
ad75
ad61
ad67
ad82
ad72
ad66
ad116
ad102
ad103
ad76
ad56
ad50
ad47
ad52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default_news_ad2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9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