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RIMOWA),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과 함께한 화보 공개

▲ 리모와(RIMOWA), 몬스타엑스 셔누&민혁과 함께한 화보 공개 <사진=더블유코리아>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와 민혁이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더블유 코리아 측은 120여년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와 함께 진행한 셔누와 민혁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셔누와 민혁은 런웨이가 연상되는 어두운 공간을 배경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 몬스타엑스 셔누·민혁, 치명적 카리스마 + 대체불가 비주얼 <사진=더블유코리아>

또한 두 사람은 강렬한 프린팅의 셋업 슈트부터 리치한 광택이 돋보이는 쓰리 피스 슈트, 레더 블루종 등의 의상과 네온 컬러의 러기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시키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했다.

패셔너블한 네온 수트 케이스도 이목을 끌었다. 셔누와 민혁이 선보인 스타일링에 강렬하면서도 컬러풀한 핑크, 네온 컬러의 러기지가 함께하며 세련된 여행자를 연상케하는 룩을 완성했다. 또한 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더해졌다는 평.

▲ 몬스타엑스 셔누·민혁, 역시 화보 장인…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사진=더블유코리아>

이번에 몬스타엑스 셔누, 민혁의 화보 속 네온 러기지는 리모와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셜 네온 수트케이스’. 혁신 소재인 고급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해 캐리어 그루브 패턴과 모서리에서 은은한 빛의 파동을 볼 수 있다. 또한 높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텔레스코픽 핸들, 투명 소재와 매치되는 매쉬 소재의 지퍼 수납칸 등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온라인 한정판인 에센셜 네온 수트 케이스는 리모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수트 케이스와 동일한 컬러의 아이폰12프로, 프로맥스 케이스도 선보인다.

김영대-빅톤 최병찬-더보이즈 에릭, 발 끝까지 시크한 스니커즈 패션 눈길

▲ 김영대-빅톤 최병찬-더보이즈 에릭, 발 끝까지 시크한 스니커즈 패션 눈길 <사진=김영대 인스타그램>

배우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등 대세 셀럽의 인스타그램 속 데일리룩이 화제다.

최근, 배우 김영대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은 인스타그램에 각기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데일리룩을 게재했다. 김영대는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심플한 캐주얼룩을 선보였으며, 빅톤 최병찬은 비니에 오버사이즈 티셔츠, 조거팬츠로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더보이즈 에릭은 블랙 티셔츠에 데님 하프 팬츠로 시크한 무드의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 김영대-빅톤 최병찬-더보이즈 에릭, 대세 셀럽들이 선택한 스니커즈 어디꺼? <사진=최병찬 인스타그램>

여기에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며 대세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김영대와 더보이즈 에릭은 블랙앤 화이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미드 탑 스니커즈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빅톤 최병찬은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감이 돋보이는 하이탑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었다.

▲ 김영대-빅톤 최병찬-더보이즈 에릭, 스니커즈 하나로 완성한 시크한 데일리룩 <사진=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

그들이 선택한 스니커즈는 바로 프랑스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의 남성 스니커즈. 8-90년대젊은이들의 농구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이 아이템은, 기존의 농구 스니커즈에서 셀린느 특유의 미니멀한 느낌과 함께 스트릿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셀린느의 남성 스니커즈는 청담 전문점을 비롯해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 ‘알로하 셔츠 룩’ 여름 화보 공개

▲ 임영웅, 화려한 패턴도 찰떡소화! ‘다 갖췄네’ <사진=웰메이드>

가수 임영웅이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은 화려한 알로하 패턴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줬다. 여유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여름 남신’다운 매력을 뽐냈다. 또 시원한 물줄기 등 주변 연출과 잘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화보 속 임영웅이 착용한 인디안 ‘알로하 패턴 셔츠’는 해변가 풍경, 파인애플, 트로피컬 나뭇잎 등 화려한 패턴이 가미되어 이국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름철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 해변가 풍경, 파인애플, 트로피컬 나뭇잎 등 다채로운 패턴 셔츠 주목 <사진=웰메이드>

여름철 인기 소재로 손꼽히는 이지케어, 에어홀, 서커 원단을 두루 사용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원단에 신축성을 강화했다.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레드 등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임영웅이 ‘알로하 패턴 셔츠’를 직접 입어보고 추천해주는 리뷰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임영웅 미니 포토 카드 3종’과 ‘임영웅 프린트 장우산’으로 구성된 세트를 받을 수 있는 리뷰 영상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