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선 강사의 WSET Level 1 입문과정 <사진=WSA와인아카데미>

국내 최초 WSET 인증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 WSET 입문과정에 해당하는 Level 1 강의를 07월 21일에 개강한다. 평소 와인을 즐겨 마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와인에 대한 지식을 쌓고 싶다면 국제적으로도 공신력을 갖고 있는 WSET 와인 전문가 과정을 들어볼 것을 추천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WSET Level 1 강의는 총 2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와인의 개요에서부터 실제적으로 필요한 기초적인 와인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마지막 2회차 수업 후 와인 2종류와 햄퍼세트를 증정한다. 수업시간에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집에서 와인과 음식 페어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와인 입문자 및 와인을 취미로 즐기는 이들까지 만족도가 높은 정규과정이다.

07월 21일에 개강하는 WSET Level 1 입문과정은 김지선 강사가 강의한다. WSET Diploma를 취득하였으며, 각종 대회 심사위원을 지내고 와인 전문 채널 ‘소믈리에타임즈’에서 전문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현재 와인 바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살아있는 와인 업계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8,000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자세한 일정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상담은 WSA와인아카데미(02-516-3773)나 카카오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에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