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107
ad94
ad120
ad124
ad121
ad128
ad138

[오늘의 패션 신상] 알고있지만, 송강 ‘남친룩’, 옹성우 ‘뷰티템’, 현아 ‘로즈 메이크업’

ad39

기사승인 2021.06.22  12:04:23

default_news_ad1

송강, 꾸밈 없는 모습 속 빛나는 청량 비주얼 ‘코스모폴리탄’ 7월호 통해 공개

▲ 송강, 꾸밈 없는 모습 속 빛나는 청량 비주얼 <사진=코스모폴리탄>

배우 송강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 송강만의 멋짐과 설렘, 독보적 분위기 선보여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번 화보는 송강의 일상 속 여유와 자유로운 모습의 순간을 담았다. 티셔츠, 아노락 등의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긴 송강은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송강의 훈훈한 비주얼은 빛났다.

▲ 일상 속 여유와 자유로운 모습의 순간을 담은 송강 <사진=코스모폴리탄>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의 다양한 룩을 완벽 소화한 송강은 촬영 내내 각 룩에 알맞는 포즈와 눈빛으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송강의 만남 <사진=코스모폴리탄>

송강의 자유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옹성우, 청량한 매력 가득한 화보 공개

▲ 옹성우, 청량한 매력 가득한 화보 공개 <사진=얼루어 코리아>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이 얼루어와는 첫 만남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할까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촬영지를 찾은 옹성우는 그간 매거진 화보로는 잘 보이지 않았던 청량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 옹성우와 프리메라의 만남 <사진=얼루어 코리아>

이번 화보는 프리메라와 함께 한 것이다. 옹성우가 선택한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산뜻한 젤 제형이라 쿨링 효과까지 있어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인간 선인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옹성우도 이 크림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 얼루어가 포착한 옹성우의 촉촉한 순간들 <사진=얼루어 코리아>

한편, 프리메라는 7월 첫 주 유튜브를 통해 옹성우와 쿨제이와 함께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옹성우의 밝은 매력을 가득 담은 이번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7월호와 웹사이트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아 X 로라 메르시에, 장밋빛으로 물들인 썸머 메이크업 ‘눈길’

▲ 현아 X 로라 메르시에, 장밋빛으로 물들인 썸머 메이크업 ‘눈길'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패션 매거진 보그와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가수 ‘현아’와 함께 한 썸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뉴트럴한 로즈 골드 빛 메이크업 룩과 현아의 핑크빛 헤어 컬러와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뷰티 화보가 완성됐다.

▲ 로라 메르시에, 가수 현아와 함께한 '로즈 글로우 컬렉션' 화보 공개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공개된 화보 속 현아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제품은 섀도우 명가 로라 메르시에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글로우 컬렉션’이다.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맑고 투명한 펄 입자가 돋보이는 로라 메르시에 아이코닉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6종과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 은은한 로즈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다.

▲ 현아, 로라 메르시에와 함께 한 몽환적인 뷰티 화보 공개… 우아한 관능미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뉴트럴 로즈 톤의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포뮬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어 쉽고 간편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맑고 투명한 로즈 빛 광채로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로즈 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미세하고 투명한 펄 입자로 입체감과 생기를 더해주고,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 현아, 따라하고 싶은 관능적 로즈 메이크업.. 역시 '화보 장인' <사진=로라 메르시에 & 보그 코리아>

로라 메르시에와 현아가 함께 한 특별한 만남은 보그 7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아가 선보인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6월 25일 출시 예정으로, 전국 로라 메르시에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132
ad139
ad136
ad135
ad110
ad129
ad134
ad131
ad108
ad118
ad114
ad125
ad113
ad95
ad106
ad83
ad79
ad81
ad96
ad98
ad93
ad88
ad69
ad86
ad74
ad78
ad77
ad75
ad61
ad67
ad82
ad72
ad66
ad116
ad102
ad103
ad76
ad56
ad50
ad47
ad52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default_news_ad2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9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