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팬들이 우리의 동력이 되는 것 같다.”

▲ 손동운 셔츠와 팬츠, 슈즈 모두 프라다(Prada). 윤두준 셔츠 셀린느 바이 육스(CelinebyYOOX), 팬츠 렉토(Recto), 슈즈 프라다(Prada). 양요섭 재킷과 팬츠, 슈즈 모두 보테가 베네트(BottegaVeneta). 이기광 슬리브리스 톱과 팬츠 모두 보테가 베네타(BottegaVeneta), 슈즈 벨루티(Berluti). <사진=마리끌레르 6월호>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다시 무대에 오른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새로운 화보가 마리끌레르 6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하이라이트는 데뷔 13년 차 베테랑 아이돌답게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카메라 앞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능숙하게 휘어잡았다.

▲ 손동운 카디건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윤두준 재킷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사진=마리끌레르 6월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이라이트는 제대 후 발매하는 첫 음반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오히려 데뷔할 때보다 지금이 더 설레고 긴장도 많이 돼요. 이전에 낸 성적이 있고, 팬들이 갖는 기대치도 있을 테고, 그러다 보니 모든 걸 충족하고 싶은 마음이 저뿐 아니라 모든 멤버가 다 커요. 오랜만이라 설레는 것도 있지만, 보다 신중하기 때문에 걱정거리가 많기도 해요.”라며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을 털어놓았다.

▲ 양요섭 슬리브리스 톱 렉토(Recto), 팬츠 르메르(Lemaire), 네크리스 디올(Dior), 슈즈 프라다(Prada). 이기광 폴로셔츠 렉토(Recto), 진주 목걸이 먼데이에디션(Monday Edition), 비즈 팔찌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슈즈 닥터마틴(Dr. Martens), 이어링은 본인 소장품. <사진=마리끌레르 6월호>

또 13년 차라는 시간이 주는 중압감에 대해선 “이 시장에서 어떤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축이 되긴 어려워요. 트렌드의 최전선과 우리가 머무는 곳의 간극을 좁히는 게 숙제고요. 그럼에도 우리를 좋아해주는 팬들이 계속 활동할 수 있는 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라며 성숙한 생각을 들려주었다.

새로운 음악을 내고, 노래를 하고,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지금이 ‘영광의 순간’이라 말하는 하이라이트의 더 많은 화보와 이야기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 여름 셋업 수트 패션 화보 공개

▲ “임영웅처럼 쿨하게~여름 패션 즐겨요!” <사진=브루노바피>

임영웅의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임영웅은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다양한 셋업 수트를 입고 올여름을 겨냥한 썸머룩을 제안했다. 

브루노바피의 ‘여름 경량 셋업 수트’는 부토니에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전속모델 임영웅의 이니셜을 새긴 ‘YW 부토니에’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팬츠는 허릿단에 히든 밴드가 내장되어 편하게 입기 좋다.

▲ 브루노바피 공식 SNS 채널, 전속 모델 임영웅의 여름 경량 셋업 패션 영상도 함께 공개 <사진=브루노바피>

브루노바피의 ‘슈퍼쿨 셋업 수트’는 여름 소재의 대명사 트리아세테이트를 사용하여 구김이 적고, 촉감이 시원해 청량감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슈퍼쿨 셋업 수트는 화이트 계열 이너와 슈즈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보다 편안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브루노바피는 트롯 히어로 임영웅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통해 트렌디한 여름 셋업 패션을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루노바피의 여름 셋업 수트 컬렉션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세정몰, 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민현, 화보 속 눈부신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여심 폭격’

▲ 황민현, 화보 속 눈부신 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여심 폭격’ <사진=랑콤 & 싱글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뉴이스트 황민현의 뷰티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커버 컷에 이어 추가로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임을 알리듯 청량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와 화이트, 에코닉한 올리브와 블루, 시크한 감성의 네이비 컬러 등 다채로운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황민현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 황민현, 랑콤과 함께 한 화보 속 숨길 수 없는 빛나는 비주얼 방출 <사진=랑콤 & 싱글즈>

또한, 화보 속 황민현은 한층 더 성숙해지고 짙어 진 남성미를 발산했으며, 몽환적인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난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보 마다 빠져들게 만드는 요인은 바로 황민현의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다. 자연스러운 듯 맑은 피부 톤이 황민현의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황민현이 화보 속 사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이다.

▲ 랑콤 X 황민현, 싱글즈 6월호 커버 컷 선공개에 이어 뷰티 화보 추가 공개 <사진=랑콤 & 싱글즈>

랑콤의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생기 있는 화사한 컬러가 특징으로 내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본래 피부인듯 예쁜 피부로 돋보이게 해준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와 세미 매트 피니쉬로 피부에 얇게 발리고,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되어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땀나기 쉬운 더운 계절에도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 숨길 수 없는 황민현의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으로 완성 <사진=랑콤 & 싱글즈>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강해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생기 있게 톤업하여 밝혀줄 수 있는 톤업 선크림이다. UVA부터 UVB까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줌과 동시에 연한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해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한편, 화보 속 황민현과 함께 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황민현의 다양한 화보 컷들은 매거진 싱글즈 6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