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공주로 변신’ 아린, 눈부신 주얼리 화보 공개

▲ ‘이태리 공주로 변신’ 아린, 눈부신 주얼리 화보 공개 <사진=다미아니(DAMIANI)>

10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아린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대세 브랜드와 지난해 5월 광고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한 `아린(ARIN)’이 만났다.

공개된 화보에서 아린은 블랙 튜브톱 드레스와 다미아니의 벨에포크 컬렉션으로 럭셔리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태리 공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 아린, 다미아니 주얼리 화보서 우아한 이태리 공주 자태 뽐내 <사진=다미아니(DAMIANI)>

특히,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미모로 촬영장 내 스태프 및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아린이 착용한 다미아니의 ‘벨에포크’ 컬렉션은 화려했던 파리의 황금기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매혹적이고 세련된 여성 이미지와 찬란하고 화려한 색채 대비가 특징이다. 특히, 수많은 영화감독과 예술가의 뮤즈이자 우아하고 매혹적인 여성미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1920년대 디바 스타일을 새롭게 재현한다.

▲ 아린 주얼리 화보 공개, ‘다미아니 가문의 원픽, 이태리 공주 아린’ <사진=다미아니(DAMIANI)>

한편, 아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다미아니 벨에포크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와 자사 SNS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린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다미아니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소 카이, 곰돌이 사랑 여전해 ... 곰돌이 니트 입고 멋짐 폭발

▲ 엑소 카이, 곰돌이 사랑 여전해 ... 곰돌이 니트 입고 멋짐 폭발 <사진=구찌 (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사이어티(Cociety) 구찌 핀(Gucci Pin) 팝업 스토어에서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 프리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이 x 구찌 컬렉션 프리뷰에는 구찌 앰버서더 카이가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 엑소(EXO) 카이가 사랑한 테디 베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블루 컬러의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가 특징적이다.

▲ 엑소 카이, 곰돌이 옷 입고 행사장 밝히는 비주얼 '매일이 훈훈해~' <사진=구찌 (GUCCI)>

이에 앞서 구찌는 이번 컬렉션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복실복실한 털 뭉치 친구 테디 베어와 인간의 우정을 조명하며 카이와 테디 베어가 함께 서울의 곳곳을 누비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담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선명한 레드 컬러의 조명과 함께 팝 소울로 정의되는 독특한 구찌 핀 스토어의 셋업은 이번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그네가 있는 상상의 숲속 나무들을 비추는 듯한 조명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이처럼 방문객들은 테디 베어와 함께 하는 다양한 모험을 배경으로 한 꿈의 공간 속으로 초대된다.

▲ 엑소 카이, 오늘의 패션 포인트는 '곰돌이 니트' ... 뭘입어도 스타일리시해 <사진=구찌 (GUCCI)>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팝업 스토어인 구찌 핀을 통해 한국에서 선공개 되는 카이 x 구찌 컬렉션은, 4일 성수동 코사이어티 구찌 핀 스토어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구찌 핀 스토어와 신세계 센텀시티 구찌 핀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다. 구찌 핀 외에도 지정된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컬렉션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찌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아동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는 기부금은 아동들의 보육 및 학습 지원비로 쓰이게 된다.

구찌는 연예인 및 촬영 스탭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스토어 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소독과 방역 등, 정부 정책에 따른 예방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촬영을 진행하였다.

레드벨벳 조이, 러블리한 미모에 발 끝까지 세련된 스타일링... 역시 '워너비 패셔니스타"

▲ 레드벨벳 조이, 러블리한 미모에 발 끝까지 세련된 스타일링 <사진=호간(HOGAN)>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백화점에서 포착됐다.

최근, 레드벨벳 조이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새로 오픈한 이탈리안 럭셔리 풋웨어 브랜드 호간(HOGAN) 매장에 방문했다. 이날 조이는 여전히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이탈리안 럭셔리 풋웨어 브랜드 호간(HOGAN)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매장 오픈 <사진=호간(HOGAN)>

이날 조이가 선보인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조이는 파스텔 컬러의 러플 미니드레스로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세련된 컬러 매치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조이가 선보인 스니커즈는 호간의 2021 봄/여름 컬렉션 ‘하이퍼액티브(HYPERACTIVE)’. 스마트한 시티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함과 동시에 자기 표현의 가치를 전달한 이번 컬렉션은 호간 특유의 우아한 미적 감각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조이처럼 여성스러운 룩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레드벨벳 조이, 역시 '워너비 패셔니스타' <사진=호간(HOGAN)>

레드벨벳 조이가 선보인 스니커즈는 현대백화점 압구점 본점 4F 호간 부티크를 비롯해 전국의 호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의 호간 부티크 방문은 영업시간 종료 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했으며, 부티크 역시 안전한 운영을 위해 철저하게 대비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