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구찌 ‘카이 캡슐 컬렉션’ 공개 … ‘전 세계 최초, 대박’

▲ 엑소 카이, 구찌 ‘카이 캡슐 컬렉션’ 공개 … ‘전 세계 최초, 대박’ <사진=에스콰이어 3월호>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패션 커버를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에스콰이어 3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카이는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 엑소 카이, 시선 강탈 곰돌이 패션 … 뭘 입어도 완벽해~ <사진=에스콰이어 3월호>

특히, 테디 베어의 프린트와 GG 로고가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스웨터, 귀여운 자수가 포인트인 팬츠 및 테디 베어 패턴의 집업 재킷 등이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화보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또한, KAI x Gucci 컬렉션을 장식하는 다양한 테디 베어 프린트 디테일이 특징적인 숄더 백, 토트 백, 및 벨트 백 등을 함께 매치하며 카이만의 세련되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 엑소 카이, 자신의 이름 내건 ‘구찌 캡슐 컬렉션’ 완벽 소화 눈길 <사진=에스콰이어 3월호>

카이가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과 함께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KAI x Gucci 컬렉션으로 3월부터 구찌 팝업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KAI x Gucci 컬렉션을 통해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낸 카이의 화보 및 영상은 에스콰이어 3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JYP 인기 밴드 데이식스(DAY6), 패션 브랜드 뮤즈 되다… 무신사 단독 론칭

▲ ‘믿고 듣는’ 데이식스 음악… 스트릿 패션으로 탄생하다! <사진=무신사(MUSINSA)>

‘믿고 듣는 음악 강자’ 인기 밴드 데이식스(DAY6)가 무신사에서 단독 론칭하는 패션 브랜드 ‘언더톤즈(UNDERTONES)’의 첫 컬렉션 뮤즈로 발탁됐다.

데이식스는 컬렉션 화보를 통해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데이식스의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스트릿 패션 브랜드 ‘언더톤즈’, 데이식스의 음악적 영감 받은 ‘21 S/S 컬렉션 출시 <사진=무신사(MUSINSA)>

데이식스를 뮤즈로 발탁한 브랜드는 전세계 록 뮤지션의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해석한 신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언더톤즈(UNDERTONES)’다. 언더톤즈는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춘 데이식스에서 영감을 받아 ‘21 S/S 컬렉션을 제작했다.

▲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단독 론칭…, 데이식스 룩북 담긴 쇼케이스 공개 <사진=무신사(MUSINSA)>

무신사는 언더톤즈 단독 론칭을 기념해 23일 무신사 쇼케이스 콘텐츠를 공개하고 브랜드 스토리와 데이식스의 감성적인 비주얼 화보를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욱, ‘수트의 정석’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 커버 장식

▲ 이동욱, ‘수트의 정석’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 커버 장식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이동욱이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이동욱과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Zegna)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각도 불문 빈틈없는 비주얼과 젠틀함으로 시선을 끈다.

▲ 도시적인 남성미 이동욱과 제냐의 만남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그는 청록색 수트를 완벽한 핏으로 럭셔리하게 소화하며 수트 장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플라워 니트를 스타일링하여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화이트 로고 티셔츠에 그레이 재킷을 매치한 룩은 모던하고 세련되게 연출했다. 특히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는 듯한 눈빛이 인상적인 컷에서는 봄처럼 산뜻한 노란색 배경에 화이트 로고 티셔츠와 함께해 ‘봄의 남신’으로 변신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모든 컷마다 시선이 압도되는 이번 화보는 이동욱 특유의 아우라와 다양한 포즈, 표정 연기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동욱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 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