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잇미샤 화보 속 "잇쁨 지수 100%"

▲ 잇미샤, 새로운 뮤즈로 블랙핑크 지수 선정 "지수 효과 톡톡" <사진=잇미샤(it MICHAA)>

어반 라이프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에서 새로운 뮤즈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2021 스프링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잇미샤는 새로운 시작인 스프링 시즌을 맞이하여 “The Woman We Love”를 주제로 본인의 가치관과 스타일을 추구하며,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세상과 함께 하는 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 블랙핑크 지수, 잇미샤 화보 속 "잇쁨 지수 100%" <사진=잇미샤(it MICHAA)>

이번 컬렉션에서는 새로운 잇미샤의 뮤즈로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를 선정,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 에디션’을 새롭게 소개하며 다채로운 뮤즈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뮤즈를 위한 잇미샤의 스페셜 라인 ‘블랙 에디션’은 단조롭고 나른한 일상 속에서도 나를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일상 속 판타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특별한 드레스 업 스타일로 선보이는 ‘블랙 에디션’에서는 심플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원피스, 수트, 스커트 등의 베이직 아이템에 브로치, 컬러 포인트, 자수, 테일러링 등 잇미샤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과 테크닉이 더해진 새로운 룩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잇미샤, 새로운 뮤즈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전하는 사랑스러운 에너지 “The Woman We Love” <사진=잇미샤(it MICHAA)>

이외에도 이번 스프링 시즌 컬렉션에서는 화사한 트위드 소재의 탑과 스커트, 잇미샤만의 사랑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된 원피스, 봄 기운 가득한 라일락 컬러 트렌치 코트, 멀티 자카드 셋업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브랜드 뮤즈 지수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수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잇미샤의 2021 스프링 컬렉션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되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화보 촬영 장 속 추가 컷도 브랜드의 SNS 계정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고등래퍼4 멘토 로꼬, 배럴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스트릿 패션 선보여

▲ 배럴, 고등래퍼4 멘토 로꼬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공개 <사진=배럴>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고등래퍼4’의 멘토 '로꼬(LOCO)'와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뉴 웨이브’ 컬렉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고등래퍼4 멘토 로꼬, 배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찰떡 소화 <사진=배럴>

‘배럴 뉴 웨이브 컬렉션’은 서핑 아카이브라는 컨셉 아래 스트릿 무드의 아이템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후디, 맨투맨, 조거 팬츠를 메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들을 배럴만의 감성을 담아 그래픽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 고등래퍼4 프로듀서 로꼬, 힙한 스트릿 패션 기대 <사진=배럴>

꾸준한 인기의 조거 팬츠는 단일 착용은 물론 맨투맨, 후디 상의 아이템과 함께 매칭하여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역대급 프로듀서 영입으로 화제가 된 고등래퍼4에 멘토로 출연하는 로꼬는 사이먼 도미닉과 팀을 이루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화보 속 로꼬 착용 제품들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의 배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고민시, 나이스크랍과 함께한 봄 패션 화보 공개

▲ 고민시 화보 공개, 스위트홈 이은유 맞아? 봄을 부르는 화사한 미모 <사진=싱글즈>

배우 고민시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19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Bloom of youth’ 타이틀 아래 진행된 화보 속 고민시는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표정부터 반전되는 사랑스러운 미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사한 봄이 연상되는 컬러의 티셔츠, 플라워 원피스 등의 아이템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봄을 여는 압도적인 미모와 함께 화사한 봄 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스타일링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 연출과 포즈를 통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는 평이다.

▲ 고민시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플라워 원피스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차세대 패셔니스타 <사진=싱글즈>

고민시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플라워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줘 봄 시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고민시처럼 싱글 자켓을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레터링 티셔츠 또한 플레어 스커트랑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키 아이템.

또한 인터뷰를 통해 최근 촬영중인 지리산, 오월의 청춘에 대한 생각을 들어볼 수 있었다. 고민시는 “장르도 상황도 아예 다른 작품의 촬영을 동시에 하다보니 각 캐릭터를 어떻게 다르게 표현할까에 대한 고민도 크다”며 “두 작품 모두 스토리 깊숙이 들어가면 감정도 대사 톤도 더 치밀하게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고민시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아이템은 나이스크랍(NICE CLAUP)의 제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