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엑소 백현 공효진과 함께 트렌치 비스포크 선보여

▲ 버버리, 엑소 백현 공효진과 함께 트렌치 비스포크 선보여 <사진=버버리>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지난 100여년 동안 업데이트되고 진화해온 영국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버버리 트렌치 코트를 새로운 맞춤형 제품 서비스로 선보인다.

1879년 토마스 버버리가 발명한 혁신적인 직물인 개버딘 소재는 영국 요크셔 지방의 캐슬포드에서 50년 이상 제작되어온 세련되고 실용적이며, 워터프루프 기능의 버버리의 중심적인 소재이다. 단순하지만 세련된 쉐이프의 디자인은, 수년에 걸쳐오며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버버리 트렌치코트가 되었다.

▲ 엑소(EXO) 백현, 배우 공효진 트렌치 비스포크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사진=버버리>

이를 기념하며 버버리의 대표 매장인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트렌치코트의 퍼스널라이즈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아이코닉 실루엣 중 한가지를 고르면 자수 모노그램에서 빈티지 체크안감에 이르기까지 모티브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진욱,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속 편상욱으로 반전 매력 공개

▲ 퍼 코트와 티셔츠, 팬츠 모두 톰 포드, 스니커즈 나이키. <사진=싱글즈 2월호>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오픈과 동시에 10여 개국의 차트 1위에 오르며 K-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어둡지만 깊이 있는 서사를 가진 캐릭터 ‘편상욱’을 연기한 배우 이진욱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화보를 공개했다.

옆집에 이런 남자가 있다면 매일매일이 설렐 것 같은 담백하고 스위트한 이진욱 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바라만 봐도 웃음이 새어 나오는 심쿵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작품 속 과묵하고 무거운 캐릭터와 상반되는 일상 속 친근한 콘셉트를 이진욱만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다정한 미소로 어색함 없이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 완벽한 조각 외모까지 ‘도대체 안되는 게 뭐냐’며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진욱’하면 선뜻 떠올리지 못한 캐릭터도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어.

▲ 쇼츠 구찌, 백 보테가베네타, 네크리스와 링 까르띠에, 스니커즈 나이키, 스웻셔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싱글즈 2월호>

숨 고를 틈도 없이 몰아치는 스토리와 입체적인 인물들, 파격적인 비주얼까지 흥행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고 호평받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베테랑 배우 이진욱에게도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첫 오프닝을 보자마자 잘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는 그는 “작품이 주어지면 24시간 작품만 생각한다. ‘이러면 어떨까?’란 질문을 내게, 또 주변에 끊임없이 던진다”라며 몰입도 높은 연기의 비결을 밝혔다.

특히, “배우는 하고 싶다고 해도 할 수 있는 배역이 많지 않다. 그런 맥락에서 ‘이진욱이 아닌 줄 알았다’는 말은 내 노력이 성공했다고 볼 수 있어서 정말 의미가 크다”라며 ‘연기 변신’에 대한 깊은 감회를 전했다.

오늘보다 내일 더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 터틀넥과 벨트 모두 에르메스, 링 프레드, 팬츠 셀린느 옴므 by 에디 슬리먼. <사진=싱글즈 2월호>

평소에는 화보 속 이미지처럼 털털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이진욱의 이름 앞에는 ’나이스하다’는 수식어가 붙는다. “내가 신인이었을 때, 현장에서 느낀 불편했던 기억이 몇 가지 있다.

그저 나와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함께하는 동료들을 향한 다정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실수와 실패가 없는 삶은 이 세상에 없다.

그걸 받아들이고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는 자세와 방법이 중요하지. 항상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데, 쉽진 않다(웃음)”라며 자신만의 인생관도 밝혔다.

▲ 재킷과 티셔츠, 스웨트 팬츠 모두 폴로 랄프로렌, 스니커즈 나이키. <사진=싱글즈 2월호>

한편, 영화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서 로맨틱한 연기를 선보이며 ‘멜로 장인’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이진욱은 이번 ‘스위트홈’을 통해 배우 필모그래피에 새로운 한 획을 그었다.

악으로 시작해 점차 인간적인 면모를 더해가는 입체적 서사까지 완벽하게 묘사한 그의 변신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은 물론, 또 다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배우 이진욱의 심쿵 매력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 NEW 뮤즈 신민아와 함께 한 매혹적인 화보 공개

▲ 지방시 뷰티, NEW 뮤즈 신민아와 함께 한 매혹적인 화보 공개 <사진=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브랜드 새로운 공식 뮤즈 배우 신민아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첫 화보를 통해 신민아는 우아하고 세련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고혹적인 레드립까지 다양한 뷰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신 미모를 뽐냈다.

▲ 신민아X지방시 뷰티, 레드립으로 완성한 매력적인 비주얼… <사진=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의 결점 없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9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니쉬를 통해 수분을 채워주고 건강한 글로우 스킨을 연출해준다.

우아한 로즈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고급스러운 매트 벨벳 피니쉬가 돋보이는 ‘르 루즈 딥 벨벳 N27 루즈 앙퓨제’를 사용했다. 풍부한 컬러감과 강렬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와 부드럽고 마스크 안에서도 편안한 발림성과 밀착력이 장점이다.

▲ 지방시 뷰티와 함께한 신민아 화보를 통해 빛이 나는 글로우 스킨 선보여... 여신급 미모 <사진=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

또한, ‘르 로즈 퍼펙토’ 립밤을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해 청순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지방시 뷰티와는 첫 뷰티 화보 작업인데 기존에 보여줬던 모습보다 조금 더 성숙하고 차분한 아름다움이 표현되면 좋을 것 같아서, 그런 분위기를 강조했어요.”라고 말했다. ‘여유’와 ‘감사’를 온전히 내 것이라 말할 수 있게 된 데뷔 21년차 배우 신민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신민아가 선택한 ‘르 루즈 딥 벨벳’, ‘르 로즈 퍼펙토’ 등 지방시 대표 제품들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