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관전 포인트, 설렘 가득 스토리부터 문가영 패션까지

▲ 매회가 '여신' 강림… 로코퀸 문가영 스타일로 보는 포인트 룩 <사진=tvN 드라마 '여신강림' 7회 캡쳐>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이 매회 설렘 가득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회에서는 러브라인의 새로운 라이벌이 등장해 극 중 문가영 X 차은우 X 황인엽 세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설렘을 더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삼각관계의 엔딩. 여기에 문가영의 극 중 여신 스타일도 주목을 받으며, 주요 시청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드라마 속 임주경은 사랑스러운 여고생 캐릭터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살린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7회에서 문가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에 반달 쉐입의 가방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더한 임주경 룩을 완성했다.

▲ '시에라(SIERRA)' 플랩 숄더백 샌드 스톤 & 블랙 <사진=조이 그라이슨>

특히 해당 장면에서, 문가영의 포인트로 착용한 가방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2021 S/S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시에라(SIERRA)' 플랩 숄더백으로 알려졌다.

한편, 로코퀸 문가영의 활약이 돋보이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델 수주, 우아한 원마일 룩 완벽 소화… 보그 커버 장식

▲ ‘따라하고 싶은 집콕 패션’ 모델 수주 원마일웨어 화제 <사진=로로피아나, 보그 코리아>

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모델 수주와 함께한 화보를 보그 코리아 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보그 코리아 1월호 커버를 장식한 수주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집콕족’들을 위한 우아하고 세련된 로로피아나 SS21 컬렉션과 라운지 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탑 모델의 진가를 보여줬다.

수주는 여유로운 실루엣이 인상적인 캐시미어 스웨터, 컬러 블록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더블 케이프, 편안한 실루엣의 트랙수트 및 플레인 바머와 팬츠, 스니커즈 등을 통해 우아한 원마일 룩을 완벽 소화했다.

▲ 로로피아나, 모델 수주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1월호 화보 공개 <사진=로로피아나, 보그 코리아>

수주가 착용한 로로피아나 SS21 컬렉션은 오랜 기간 지켜온 우수한 원료와 전통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옷장 안에 있는 옷의 경계를 넘어서 확고한 로로피아나 스타일을 제안하며, 라운지 웨어는 특히 하루 중에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뉴트럴한 톤의 컬러로 구성되어 여유있는 실루엣과 최상의 부드러움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모델 수주의 매력적인 화보는 보그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디즈니와 마법 같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 디즈니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사진=케이스티파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즈니와 만났다.

디즈니의 상징적인 디자인과 사랑받는 캐릭터가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제품에 등장하며, 2021년 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로 출시될 예정이다.

Disney×CASETiFY 새 컬렉션에서 케이스티파이는 디즈니의 미키와 친구들의 이야기 뒤에 숨겨진 고전 이야기를 혁신적인 모던 테크 액세서리에 풀어냈다. 해당 컬렉션 시리즈는 ‘미키 마우스 클럽’ 컬렉션으로 시작되고, 신제품 아이폰 12 시리즈를 비롯한 다른 기기 모두 지원하며 구매 가능하다.

제품 라인업에는 아카이브 속 미키 마우스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와 함께 매력적인 컬러웨이, 플로트 아이콘, 퍼프 실루엣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5달러부터 시작한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초강력 보호력을 자랑하는 임팩트 케이스와 미러케이스 그리고 생분해성 비건 가죽 케이스와 더불어 자신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커스텀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출시 당일 주문 가능한 한정판 Mickey Mouse Club Member’s Badge Case를 먼저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격은 70달러부터 시작된다.

전체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에는 아이폰, 삼성, 에어팟, 맥북, 아이패드, 애플 워치, 무선 충전기, 2-in-1 그립 스탠드 그리고 최근 출시된 케이스티파이 UV 소독제 등이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겸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디즈니와 함께 케이스티파이, 디즈니 모두의 창의성과 상상력에 대한 열정을 이 새로운 컬렉션에 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디즈니와 협업하게 된 것은 매우 축하할 일이며, 디즈니의 클래식 아이콘을 현대식으로 풀어낸 우리의 컬렉션을 빨리 공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Disney×CASETiFY 컬렉션은 온라인을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오픈되는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1월 20일에 먼저 구매 가능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디즈니×케이스티파이 시리즈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인 케이스티파이 Co-Lab 일부로서 온라인 글로벌뿐만 아니라 매장 내 홍보, 한정판 상품, 독점 판매 등의 지원도 받게 된다. 컬렉션, 제품 및 케이스티파이 Co-Lab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디즈니×케이스티파이에 대한 최신 뉴스는 @CASETiFY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