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역대급 여신 비주얼로 뷰티 화보 완성!

▲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마이걸 아린의 여신 화보 <사진=싱글즈 1월호>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마이걸 아린의 여신 화보를 공개했다.

로라 메르시에의 감성적인 프렌치 무드를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에서 아린은 자연스러운 광채가 빛나는 피부와 생기 넘치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내추럴함이 돋보이는 청순한 분위기부터 빠져들 것만 같은 고혹적인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 촬영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 로라 메르시에의 감성적인 프렌치 무드를 표현한 아린 <사진=싱글즈 1월호>

한편 아린은 지난 12일 첫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울릉도·독도’ 편에서 생애 첫 해안 절벽 등반에 도전하며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연출, 분당 시청률 8.9%로 최고의 1분을 완성했다. 또한 2020년 1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에서 3위에 이름을 올리며 떠오르는 대세 아이돌로서의 위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넘사벽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린의 뷰티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즈원 민주 X 은비 패션 화보서 최강 비주얼 케미

▲ 아이즈원 민주 X 은비, ‘쌍둥이 같은 비주얼’ … 예쁨 가득한 비주얼 조합 <사진= 싱글즈 1월호>

걸그룹 아이즈원의 김민주와 권은비가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통해 싱글즈 1월 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데뷔 이후 처음 진행된 유닛 화보에서 그녀들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김민주와 권은비는 체크, 기하학, 아가일 등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턴 의상은 물론 트렌디한 느낌의 벌키한 꽈배기 니트, 퍼 재킷 등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모델 아우라를 뽐냈다.

▲ ‘아이즈원 민주 X 은비’ 뭉쳤다 … 동화 같은 패션 화보 <사진= 싱글즈 1월호>

특히, 아이즈원 김민주와 권은비 유닛 화보에서 선보인 가방은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라빠레뜨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장식과 견고한 디자인이 특징인 ‘포르테’ 숄더백, 가벼운 원단과 가죽 디테일 콤비가 멋스러운 ‘파카’ 백팩, 부드러운 곡선 쉐입이 돋보이는 ‘포르테’ 새들 백,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반달 쉐입의 ‘피에르’ 호보백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아이즈원 김민주, 권은비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즈원 민주 은비 유닛 데뷔시키나?” “이게 바로 러블리의 의인화” “아이즈원 화보 가방 어디 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 김민주, 권은비와 라빠레뜨가 함께한 화보는 싱글즈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정원, ‘극강의 아름다움’ 고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 문정원, ‘극강의 아름다움’ 고혹적인 뷰티 화보 공개 <사진=에스티 로더>

플로리스트이자 방송인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문정원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과 매력으로 고혹적 여신 자태를 뽐냈다. 특히, 건강하고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과시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의 다채로운 뷰티 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화보 속 문정원의 무결점 피부는 에스티 로더의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 ‘리-뉴트리브’ 컬렉션으로 완성됐다.

▲ 문정원, 무결점 ‘백옥 피부’ 과시 ‘감탄사가 절로’ <사진=에스티 로더>

먼저 강력한 얼티미트 리프트 테크놀로지, 탄력 강화 성분 및 플로랄릭시어™듀(Floralixir™ Dew)의 농축 기술로 만들어진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세럼’과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크림’, 이어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을 단계별로 사용해 탄탄하면서도 윤기 흐르는 피부로 정돈해주었다.

혹독한 환경에서도 피어나는 고귀한 히말라야의 젠티안 꽃의 성분이 담긴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쓰 에멀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준다.

▲ ‘꽃보다 아름다워’ 문정원, 우아한 광채 피부+청초한 미모 자랑 ‘눈길’ <사진=에스티 로더>

또 다른 화보에서는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컬렉션과 함께 하였는데,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주 원료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은 프랑스 남부 지방에서 채취되어 1만 시간의 기다림 끝에 특별한 성분으로 탄생한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문정원은 신제품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아이 세럼’을 사용해 더욱 환하고 건강한 눈가 피부를 선보였다.

신제품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아이 세럼’은 피부에 스며드는 강력한 활력 에너지인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과 리-뉴트리브만의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 어려 보이고 탄탄한 눈가를 만들어준다.

문정원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