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 최현욱, Gen Z 스타 탄생

▲ 최현욱 “생애 첫 뷰티 화보에 욕조 씬까지, 추웠지만 뿌듯했다" <사진=퍼스트룩매거진(1stLook)>

천만 웹드 스타 최현욱이 코스메틱 브랜드 오드리앤영의 뮤즈로써 퍼스트룩 카메라 앞에 섰다.

최현욱은 10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차세대 국민남친, 랜선남친 면모를 선보였다. 종이를 찢으며 ‘만찢남’처럼 등장해 꾸미지 않은 민낯을 드러내자 신비로운 아우라가 발산됐다. 파스텔 블루 컬러 슈트와 청청패션, 평범한 흰티셔츠를 세련되게 소화한 비밀은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건강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매 컷마다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 최현욱 “<리얼:타임:러브 4>에서 눈물 연기, 그리고 여자 친구에게 상처 받은 연기까지 <사진=퍼스트룩매거진(1stLook)>

웹드라마 만찢남녀와 리얼:타임:러브 시리즈에서 ‘만찢’ 비주얼로 Z세대 대표 신인 배우로 부상한 최현욱. 열 아홉살 신인 배우 최현욱에게 생애 첫 뷰티 화보와 광고 촬영 소감을 묻자 그는 “뷰티 화보 촬영은 처음이라 오기 전부터 많이 긴장했다. 사진도 많이 찾아보고 집에서 거울 보면서 콘셉트에 맞게 어떤 표정을 지을까 연구도 많이 했다.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부터 물에 잠긴 듯 촉촉한 피부 표현까지. 그리고 마지막 컷에는 욕조에 입수했다. 마지막에 다들 박수 쳐주셔서 뿌듯했다.”고 털어놨다.

▲ 최현욱 “성인이 되는 건 설레기도 하지만 많이 아쉬울 것” <사진=퍼스트룩매거진(1stLook)>

스무살을 앞둔 그에게 성인을 앞둔 심정에 대해 “설레기도 하고 성인이 되면 아쉬울 것 같다. 다시는 입지 못할 교복과 다시는 못 돌아오는 시간이다. 설레는 마음도 있지만 더 아쉬울 것 같다. 학창 시절을 나름 재밌게 보냈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내년에 도전하고 싶은 일에 대한 질문에는 “시간이 된다면 운전면허를 따고 싶고, 내년 1월에 교정기를 떼는데 교정기를 떼고 연기를 좀 더 자유롭게 하고 싶다. 지금까지 만나온 건 학생 역할이었으니까 그냥 좀 더 다양한 역할을 만나고 싶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오드리앤영 뮤즈 최현욱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10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209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산다라박-이다희, 사복 여신들이 선택한 겨울 숏패딩은?

▲ 산다라박 ‘화이트’ vs 이다희 ‘핑크’ 유니크한 숏패딩 코디룩 눈길 <사진=듀베티카(DUVETICA), 산다라박, 이다희 인스타그램>

산다라박과 이다희가 명품 비주얼을 자아냈다.

지난 11월 26일 가수 산다라박이 MBC every1 ‘비디오스타’ 참석하며 선보인 출근 패션이 화제다.그녀는 파스텔 블루 컬러의 편안함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에 볼륨감 있는 화이트 숏패딩을 매치해 멋스런 애슬레저룩을 뽐냈다.

지난 11월 23일에는 배우 이다희가 매력적인 핑크 컬러 숏패딩을 착용한 채 따스한 겨울 햇빛을 느끼며, 아찔한 쇄골라인을 강조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나 너무 예뻐요”, “이 언니들처럼 생기면 무슨 기분일까?”, “여자들의 워너비의 겨울 패션은 남다르다!”, “패딩의 계절에 딱 좋은 아우터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산다라박과 이다희가 겨울 아우터로 선택한 아이템은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디아데마두에(DIADEMADUE) 패딩 자켓이다.

볼륨감 있는 퀼팅과 톤온톤 로고 패치가 돋보이는 디아데마두에 패딩 자켓은 얼굴을 포근하게 감싸는 하이 칼라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보온성이 강조된 것 또한 장점 중 하나다. 후드를 떼어내면 시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컬러는 산다라박과 이다희가 착용한 크림 화이트, 라이트 핑크 외 블랙, 라이트 바이올렛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폴로 랄프 로렌의 연말 음악 선물, 로꼬 X 문 디지털 콘서트 '폴서트 더 홀리데이 기프트'

▲ 폴로 랄프 로렌의 연말 음악 선물, 로꼬 X 문 디지털 콘서트 '폴서트 더 홀리데이 기프트' <사진=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오는 9일,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이 디지털 뮤직 콘서트 '폴서트'의 연말 편 '더 홀리데이 기프트(The Holiday Gift)'를 딩고 프리스타일 유투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싱잉 래퍼 로꼬와 알앤비 보컬 문(MOON)이 첫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두 뮤지션은 폴로 랄프 로렌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서로의 대표 곡 피처링과 더불어

캐롤 음악이 있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담백하고 진솔한 표현력을 가진 로꼬와 정통 알앤비적 리드미컬한 중저음 음색을 뽐내는 문의 만남으로,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두 뮤지션의 조합이라는 점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꼬와 문의 따뜻한 대화도 엿볼 수 있다. 둘은 함께함, 감사함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가치를 되짚는다.

연말 음악 선물을 테마로 하는 금번 폴서트에 더욱 힘을 실어주는 두 뮤지션의 스타일링 센스도 눈길을 끈다. 로꼬는 더플 베어 스웨터와 폴로 워치 컬렉션으로,

문은 플래드 패턴의 스커트와 워시 데님 소재의 퍼 트러커 재킷으로 정통 폴로 스타일의 감성적인 연말 룩을 완성한다.

폴로 랄프 로렌 관계자는 “여러 해에 걸쳐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적 영감을 만들어 온 폴로 랄프 로렌이 2020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따뜻한 음악 선물을 선사한다.

올해는 특히 비대면의 필요성으로 인해 디지털 콘서트 시리즈 ‘폴서트(폴로 + 콘서트의 합성어)’를 선보이며 음악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폴서트 더 홀리데이 기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랄프 로렌의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