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크뤼(Grand Cru)급 고급 와인 4종을 블라인드로 시음하여 맛과 향을 느끼며 섬세하는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국가대표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시음회'가 오는 12월 9일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양재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원데이클래스로 진행되는 이번 시음회의 강사는 현 SPC 그룹 파리크라상 외식사업부 총괄 소믈리에이자 ASI 디플로마 골드 소믈리에인 안중민 소믈리에로 최근 2020 한국국가대표 소믈리에 대회 왕중왕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3회 연속 왕중왕전을 우승하는 기록을 세운 국가대표 소믈리에이다.

2021년 아시아·오세아니아 베스트 소믈리에 경기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예정인 안중민 소믈리에는 수많은 수상내역 및 경력과 함께 국내에서 최고의 소믈리에로 자리하고 있다.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는 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소믈리에 챔피언의 세련된 감각 또한 볼 수 있는 이번 그랑크뤼 와인 시음회는 9일 수요일 13시 30분부터 90분간 12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수강료는 25만 원이며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 링크에서 첨부된 수강신청서를 다운로드후 작성하여 이메일(spcacademy1@spc.co.kr)로 송부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02-6331-3535)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