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의 화려한 귀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 공개

▲ 보그 코리아 11월호 표지와 화보를 장식한 '지드래곤' <사진=보그 코리아 11월호>

지드래곤(G-Dragon)이 샤넬(Chanel) 가을 컬렉션을 입고 보그 코리아 11월호 표지와 화보를 장식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샤넬의 다양한 아이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지드래곤 <사진=보그 코리아 11월호>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용산구에 위치한 오래된 녹음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진주, 2.55, 퀼팅, 넘버 5…. 샤넬의 다양한 아이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지드래곤은 “사람들이 샤넬에 대해 지닌 고정관념을 깨려고 한 건 아니에요. 갖고 있던 청바지에 샤넬 트위드 재킷이나 주얼리를 매치했을 때 더 재미있고, 갖춰 입은 듯하면서도 자유로운 룩이 완성되는 게 맘에 드는 거죠.” 라고 이번 화보 스타일링에 대해 설명했다.

▲ 지드래곤의 화려한 귀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 공개 <사진=보그 코리아 11월호>

또한 그는 보그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현재 자신의 음악적 견해를 간단히 밝혔다. “20대에 쓴 수많은 곡은 일기와 같아요. 그때그때 내가 경험한 것을 쓰는 편이거든요. 그렇게 하지 않았으면 다 까먹었을 거예요. 너무 바쁘게 지냈으니까. 시간이 지난 후에 들으면서 ‘아, 그땐 그랬지’라고 추억하기도 하고 ‘지금은 생각이 이렇게 바뀌었구나’ 깨닫기도 하고. 또 똑같은 상황을 겪기도 하고.”

그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보그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주혁의 강렬하고 신비스러운 매력의 남성미

▲ 남주혁의 강렬하고 신비스러운 매력의 남성미 <사진=지큐 코리아 11월호>

배우 남주혁이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의 커버를 장식했다.

‘지큐 코리아’는 남주혁과 디올 뷰티와 함께한 11월호 커버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흑백 사진 속 남주혁은 깊이 있는 눈빛과 노련한 포즈로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배서더로서 카메라 앞에 선 남주혁은 흑백 비주얼의 화보로,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남성 향수 ‘소바쥬’의 강인한 남성미와 신비로운 매력을 잘 담아냈다. 남다른 슈트 핏과 화이트 티셔츠의 정제된 의상만으로도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화보에 담아냈다.

▲ 디올 뷰티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 ‘소바쥬’를 남주혁만의 남성미와 신비스러운 매력으로 소화 <사진=지큐 코리아 11월호

한편 남주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선보인데 이어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천재적인 개발자 남도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배우 남주혁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는 지큐 코리아 11월호와 지큐 코리아 디지털 계정(@gq_korea) 및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세 입증, 솔로 가수 원호, 여심폭격 섹시+시크 화보 공개!

▲ 원호, 여심 폭격 섹시+시크 매력 담은 ‘뷰티쁠’ 화보 공개 <사진=뷰티쁠>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원호가 상남자 매력을 선보였다.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가수 원호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원호는 냉정과 열정을 넘나드는 ‘Move’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 대체 불가능한 독보적 아우라로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카메라를 압도하는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 결점 없는 완벽한 복근을 드러내 촬영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 원호, 감탄 부르는 ‘완벽 복근’ <사진=뷰티쁠>

역대급 화보 콘셉트를 선보인 원호는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로 글로벌한 성적을 거두며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그의 데뷔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앨범 차트 9위, 일본 오리콘 차트 9월 2주 주간 앨범 랭킹 1위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ohhoho(오호호)’를 오픈해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일상을 공개, 첫 영상인 ‘밀푀유나베 먹방’은 업로드 4시간 만에 조회 수 1만 8천 회를 기록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세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한편,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원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