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코리아, 첫 브랜드 뮤즈로 배우 ‘유아인’ 발탁

▲ 샹테카이 코리아,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전세계 최초 출시 … 모델로 배우 유아인 선정 <사진=샹테카이 코리아>

파운데이션의 대가, 샹테카이 코리아에서 배우 유아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수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유아인은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과 그윽한 눈빛으로 훈훈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유아인은 깨끗하고 건강한 무결점 피부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여기서 유아인의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 아이템은 샹테카이의 신제품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이다. 바이오 리프팅 세럼+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님프 펩타이드 줄기세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게 도와준다. 깃털처럼 가벼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를 오랫동안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시켜준다.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출시되어 만나볼 수 있는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자연에서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는 샹테카이의 기브백(GIVE BACK) 제품으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샹테카이의 오랜 필란트로피 파트너이자 케나 전역의 코끼리 자연 서식지 보호와 밀렵 방지를 위해 힘쓰는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Sheldrick Wildlife Trust)에 기부 될 예정이다.

한편, 샹테카이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샹테카이’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비 로즈 향수 2ml와 샹테카이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권 바우처를 증정한다.

문정원, 여배우 분위기 물씬 + 절제된 우아함의 정석 패션 화보 공개

▲ 문정원의 세련된 클래식 스타일링 눈길! <사진=코스모폴리탄 11월호>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플로리스트인 문정원이 고품격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문정원 화보는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조이그라이슨의 2020 가을 겨울 컬렉션을 문정원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에 담아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문정원은 뉴트럴 컬러의 니트 원피스, 브라운 수트 셋업 등 절제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의상은 물론 트렌디한 체크 재킷에 부츠컷 팬츠도 시크하게 소화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 뉴트럴 컬러의 향연, 문정원의 고품격 패션 화보 선보여 <사진=코스모폴리탄 11월호>

특히 그녀의 화보에서 선보인 가방은 데일리 패션으로도 손색이 없는 조이그라이슨의 제품으로 견고한 쉐입이 특징인 ‘마고’ 사첼백, 크록 엠보 소가죽이 유니크한 ‘클레어 럭스’, 빈티지한 무드의 ‘루비’ 크로스백과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그레이스’ 호보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정원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정원 미모가 여배우같다~”, “문정원 고품격 화보 멋지다”, “화보 가방이 문정원이랑 찰떡!”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문정원은 이휘재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을 두고 있으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집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효민의 따라 하고 싶은 홈캉스 패션

▲ 사복여신 효민, 스타일리시한 일상 패션 공개 <사진=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가수 효민이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공개했다.

효민은 인스타그램 속 사진과 틱톡 영상을 통해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겨울 데일리룩을 다양하게 소개했다. 평소 남다른 사복 센스를 자랑하는 효민답게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먼저 겨울에도 화사함을 더해 줄 수 있는 핑크 패딩 점퍼와 페미닌한 무드의 퍼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윈터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 패셔니스타 효민, 세련된 윈터 아우터룩으로 여신미 발산 <사진=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또 다른 사진에서는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패션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드러운 바이올렛 컬러의 니트 트랙수트부터 페이즐리 패턴의 구스다운 점퍼와 패딩 머플러, 버킷햇을 매치한 힙한 패션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효민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모두 여성복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의 제품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트랙수트는 쥬시 꾸뛰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효민이 선택한 쥬시 꾸뛰르의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효민은 올해 연말 핫한 프로듀서와 함께한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