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장인’ 배우 김하늘의 겨울 시즌 화보 공개

▲ ‘18 어게인’ 김하늘, 청초한 매력 물씬 풍기는 화보 공개 <사진=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

배우 김하늘이 트렌드 미디어 매거진 퍼스트룩 화보를 장식했다.

‘슈팅데이’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녀만의 차분한 분위기와 세련된 무드, 그리고 따뜻한 자연광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김하늘만의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선보인다.

▲ ‘18 어게인’ 김하늘, 퍼스트룩과 함께한 겨울 시즌 화보 <사진=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

화보 속 김하늘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으로 영화 같은 비주얼로 뉴트럴 톤의 캐시미어 니트부터 양모 무스탕까지 패셔너블하게 소화한 그녀는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여배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어진 화보에서는 핑크 컬러의 테디베어 코트로 사랑스러움은 물론,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한 체크 하프 코트 룩으로 시크미까지 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었다.

▲ 배우 김하늘, 셀렙샵 에디션과 함께한 여배우의 리얼웨이 화보 <사진=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

여성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과 함께한 그녀의 겨울 화보는 10월 8일 발행된 ‘퍼스트룩’ 205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하늘은 JTBC 월, 화 드라마 ‘18어게인’에 출연 중이다.

롱샴 X 포켓몬스터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X 글로벌 캐릭터 아이콘 ‘포켓몬스터’의 만남으로 기대감 증폭 <사진=롱샴(LONGCHAMP)>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포켓몬스터(Pokémon)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롱샴은 그동안 르 플리아쥬 컬렉션과 다양한 브랜드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이목을 끌어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또한 롱샴의 대표적인 가방 라인 ‘르 플리아쥬(Le Pliage)’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문화적 아이콘 ‘포켓몬스터(Pokémon)’, 두 아이코닉한 브랜드가 한데 어우러져 탄생되었다.

롱샴만의 우아한 무드에 피카츄의 귀여운 매력이 조화로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4가지 한정판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블랙&화이트의 LGP 캔버스 버전, 가죽 엠보싱 버전과 레터링 버전, 마지막으로 피카츄가 롱샴의 상징적인 말 로고 기수의 헬멧을 착용한 이미지를 더한 캔버스 버전으로 출시된다.

▲ 패션과 증강현실(AR) 협업으로 화제, 총 4가지 한정판 컬렉션으로 재미를 더해 <사진=롱샴(LONGCHAMP)>

한때 포켓몬스터 트레이너를 꿈꾸었던 이들에게 이번 포켓몬스터 콜라보레이션 르 플리아쥬 백은 또 하나의 배지를 획득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다. 롱샴과 포켓몬스터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10월 2일부터 11월 17일까지 증강현실 비디오 게임 ‘포켓몬스터고(Pokémon GO)’에서 롱샴 X 포켓몬스터 아바타 백팩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롱샴의 아트디렉터 소피 델라폰테인(Sophie Delafontaine)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감으로,“르 플리아쥬는 롱샴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이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롱샴에서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결합해 현실과 가상, 두 세계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표현했다”고 전했다.

지방시 뷰티, 가을 무드를 담은 ‘르 루즈 딥 벨벳’ 립 메이크업 팁 공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우더리 매트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을 활용한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지방시는 최근 공개한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 뷰티 화보에서 보송하고 깨끗한 피부와 어울리는 매력적인 가을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화보가 공개되자 마자 강다니엘이 사용한 립 컬러에 대한 큰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방시 대표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을 사용한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 룩을 소개한다.

▲ 자연스러운 가을 무드의 립 연출을 위한 ‘장밋빛 MLBB 립’ <사진=지방시 뷰티>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는 과하지 않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계절을 불문하고 데일리 립 컬러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화보 속 강다니엘이 바른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 N12 누드 로제’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신규 컬러 중 하나로, MLBB 컬러에 장밋빛을 더한 세련된 피치 로즈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지방시는 입술 컬러가 피부에 잘 표현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의 루스 파우더로 구성된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 N1 무슬린 파스텔’을 사용해 전체적인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며, 맑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톤 다운 레드 립’ <사진=지방시 뷰티>

톤 다운된 립 컬러는 깊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무드를 자아낸다. 2020년 신규 컬러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 N27 루즈 앙퓨제’는 성숙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선사하는 빈티지 무드의 레드 립이다. 채도가 지나치게 튀거나 어둡지 않아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낸다. 지방시 화보 속, 강다니엘은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지닌 ‘땡 꾸뛰르 쿠션(TEINT COUTURE CUSHION)’을 여러 번 레이어링 해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며 차분한 분위기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모든 피부 톤에 밀착되는 시그니처 ‘레드 립’ <사진=지방시 뷰티>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 립’은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컬러감으로 피부 톤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준다. 강다니엘 화보 컷에서 선보인 지방시 시그니처 레드 립 컬러 ‘르 루즈 딥 벨벳 (LE ROUGE DEEP VELVET) N37 루즈 그레네’는 모든 피부 톤에 착 붙는 퓨어한 레드 립 컬러가 특징이다. 지방시는 ‘땡 꾸뛰르 쿠션(TEINT COUTURE CUSHION)’과 베이지, 핑크 계열 조합의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 N2 새틴 블랑’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 뒤, 입술 전체적으로 레드 립 컬러를 넓게 꽉 채워 발라 피부 톤과 극명하게 대비되는 볼드한 컬러감에 포인트를 주며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