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사랑스러운 에코퍼 패션♥ ‘공블리의 계절’

▲ 포근한 러블리 미소, 공효진 겨울 화보 공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배우 공효진의 따스한 감성이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FW 겨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겨울 캠페인은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 원피스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컬러와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완성된 에코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 최근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 양식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패션의 다양한 에코퍼 에디션을 준비한 것.

▲ 써스데이 아일랜드 X 공효진, 따스한 겨울 스타일링 제안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이번 화보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가든을 배경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뮤즈 공효진의 따스하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더해져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포근하고 감성적인 겨울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속 그녀는 보기만 해도 포근한 느낌과 사랑스러운 무드를 전하는 에코퍼 자켓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경쾌한 기장감이 돋보이는 에코퍼 자켓과 함께한 니트를 톤온톤으로 컬러감도를 맞춰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쉬폰 페이즐리 원피스와 함께해 청순하면서도 로맨틱한 겨울 스타일링을 뽐냈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FW 겨울 캠페인 공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이어 로브 스타일의 원피스에 데님 팬츠 그리고 에코퍼 자켓으로 마무리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등 올 겨울 데일리 룩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 라이프를 다양하게 제안했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2020FW 겨울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복패션 장인 이동휘의 컬러풀한 FW 화보 화제

▲ 패셔니스타 이동휘 화보 공개, 컬러 믹스매치란 이런 것! <사진=베네통코리아>

배우 이동휘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이동휘는 사복 패션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독보적인 매력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였다.

화보 속 이동휘는 베네통 로고 플레이가 포인트인 니트웨어와 컬러가 돋보이는 모자 및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했다. 또, 청량미 넘치는 표정으로 베네통 브랜드 심볼이 표현된 니트웨어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했으며, 깔끔한 디자인의 다운 패딩 점퍼를 믹스 매치하는 등 다양한 남성 캐주얼 스타일을 특유의 패션 센스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 남성라인을 기억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90년대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브랜드로서 추억을 소환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베네통만의 남성 캐주얼 스타일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새롭게 제안한다.

한편, 이동휘가 착용한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 제품들은 온라인 패션커머스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와 ‘베네통’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진서연 패션 화보, 모던한 수트 룩으로 뽐낸 ‘겨울 여인의 카리스마’

▲ 배우 진서연 패션 화보, 모던한 수트 룩으로 뽐낸 ‘겨울 여인의 카리스마’ <사진=세루티1881(CERRUTI 1881)>

배우 진서연의 멋스러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진서연은 윈터 수트와 코트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한 매력을 발산했다.

▲ 시크함의 대명사 진서연, 우아함과 강인함 공존한 겨울 화보 공개 ‘코트 핏의 정석’ <사진=세루티1881(CERRUTI 1881)>

세루티만의 테일러링과 정제된 디테일의 윈터 수트로 도회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쉐입의 헤링본 코트로 그녀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높인 모습이다. 또한, 실크 블랜디드 소재의 클래식 코트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기도 했다. 

▲ ‘세련미 철철’ 진서연, 명품수트 브랜드 ‘세루티1881’과 함께한 화보 공개 <사진=세루티1881(CERRUTI 1881)>

또 다른 컷에서는 슬림한 라인의 원피스형 코트를 팬츠, 부츠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과 활용하여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냈다.

한편, 진서연은 영화 ‘리미트’ 출연을 확정 짓고 스크린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