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파인 주얼리 토스(TOUS), 박지훈과 함께한 토스 러브미, 베이비토스 향수 화보 공개

▲ 비주얼 혁명! 화보 장인 박지훈, 토스 향수 뮤즈로의 완벽 변신 <사진=앳스타일>

스페인 파인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가 박지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작업한 이번 화보에서 박지훈은 화보 장인답게 때론 귀엽게, 때로는 멋있게 변신하며 토스 향수 뮤즈로서의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다.

박지훈은 각기 다른 3가지 토스 향수를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과 표정으로 멋지게 소화해 각 컷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와 박수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박지훈이 들고 있는 향수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 기념 신상 향수 ‘토스 러브미’와 막 샤워하고 나온 듯 사랑스러운 포근함을 주는 ‘베이비토스,’ 바쁜 일상에서 마음에 안정과 평화를 선사하는 ‘토스 콜로뉴 우먼’ 3종이다.

전체 화보는 앳스타일 10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박지훈이 선택한 토스 향수는 10월 올리브영 매장을 시작으로, 11월 전국 백화점 하이코스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앳스타일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각각 구매를 인증하거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평을 남긴 고객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박지훈 친필 사인이 들어간 토스 러브미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코치,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FALL 2020 화보 공개

▲ 역시 화보 장인"…레드벨벳 조이, 독보적인 비주얼 <사진=코치(COACH)>

레드벨벳 조이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과즙상의 대명사인 조이의 색다른 분위기가 담겨 있으며 그녀만의 우아하고 시크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 레드벨벳 조이, 매 컷마다 '리즈 갱신' <사진=코치(COACH)>

화보에서 조이는 브랜드 코치(COACH)의 아티스틱한 원피스부터 유니크한 코치 X 바스키아 컬렉션 가방 등과 매치한 다양한 스타일링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사복 장인에 이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 그녀만의 감각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뽐낸 것.

또한 조이는 매 컷마다 완벽한 포즈와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드벨벳 조이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나은, 내추럴함 가득한 사복 패션 공개… ‘일상이 화보’

▲ 손나은, 가방 하나로 완성한 꾸안꾸 패션의 정석 ’독보적 분위기’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손나은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4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오버핏 후드 티셔츠와 바이커 쇼츠를 착용해 편안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니트 소재의 가방을 매치해 내추럴한 패션을 완성했다.

손나은의 사복 패션 속 가방은 공식 뮤즈로 활동 중인 사만사 타바사의 특별 에디션 ‘마르첼라’백으로, 손나은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기존 스테디셀러 아이템 마이쉘에 손나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더해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마르첼라백은 마이쉘만의 유니크한 바디 쉐입에 블랙과 블루 펄 컬러 배색이 돋보이며, 손나은이 자필로 쓴 레터링 와펜과 하트 모양의 지구 와펜 패치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이번에 특별 에디션으로 출시된 마르첼라백은 사만사 타바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손나은이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만사 타바사의 손나은 특별 에디션 ‘마르첼라’백은 사만사 타바사의 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일부 유닛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